부산대 영화요ㅋㅋ
글쓴이
- 2015.07.23. 19:57
- 1936
부대 cgv나 오투에 주차장있나요???
심야할인도 있겠죠??
심야할인도 있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오투 주차장있어염 심야할인되구요
0
0
참혹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라벤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gv는 따로 없어요
0
0
겸손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오갈피나무
주차장이요
0
0
겸손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오갈피나무
옙옙!!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gv 주차장 있습니다 건물 내에는 없구 좀 멀리있어요ㅠㅠ 부산은행 사거리에서 온천장 방향으로 100m 가다 보면 라퓨타 타워라는 주차타워입니다 신한은행 근처에 있어요! 입차시간부터 세시간 무료구요 매표소에서 영화표랑 주차표에 도장 찍으셔야서 무료 적용 됩니당.. 시간 초과하거나 주차표 안찍으면 30분에 천원인가? 이건 정확하지 않지만 암튼 추가금액 붙어요
0
0
착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콩
100m면 조금 머네요ㅋㅋㅋ
Cgv갈려면 그냥 근처에 대놔야겟어요ㅋㅋ
친절한 설명감사드립니다 방학잘보내세요!!
Cgv갈려면 그냥 근처에 대놔야겟어요ㅋㅋ
친절한 설명감사드립니다 방학잘보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100m면 가깝네요 참고하겟습니다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콩
아 사실 정확하게 100m가 맞는지는 모르겠어요ㅠㅠ거리감각이 잘 없어서.. 놀부부대찌개랑 신한은행 사이에 있어요ㅠㅠ
0
0
착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콩
그리구 밤 9시 이후에는 입차 불가입니당ㅠㅠ 심야할인이 11시부터니.. 심야영화 보실거면 그냥 딴데 주차하셔야할거같아요ㅠㅠ
0
0
착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