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usb뽑아서 봤는데 후방이 안보입니다;;;
글쓴이
- 2015.07.23. 22:42
- 1671
후방카메라도 따로 usb가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maybe
0
0
따듯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랙박스 제품마다 다른 걸로 알고 있어요
0
0
촉박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방에 카메라를 안달았으니까 후방이 안보이죠
0
0
슬픈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기린초
후방 카메라 달았어요
뒤에있는 후방카메라 usb도 빼야 되나요?
뒤에있는 후방카메라 usb도 빼야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3년 쯤 전에 샀는데, 전문점 가서 설치했고요
전방에 usb 하나밖에 없어요. 전방에 usb를
노트북에서 전문프로그램 써서 보면
전후방 다보이던데요??
주행중에는 후방카메라 안보였던것 같기도 하고
주차녹화 때만 후방카메라 녹화되는것 같기도하고
전방에 usb 하나밖에 없어요. 전방에 usb를
노트북에서 전문프로그램 써서 보면
전후방 다보이던데요??
주행중에는 후방카메라 안보였던것 같기도 하고
주차녹화 때만 후방카메라 녹화되는것 같기도하고
0
0
슬픈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기린초
전문프로그램 이름좀 알수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아이나비 제품이었고, 아이나비 홈페이지 가면 받을수 있었어요.
님은 님 제품 회사 설명서를 읽어보세요... ㅜㅜ
님은 님 제품 회사 설명서를 읽어보세요... ㅜㅜ
0
0
슬픈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 후방카메라로 찍은건 당연히 후방카메라 usb에있겠죠ㅋㅋㅋㅋㅋㅋ
0
0
털많은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방후방 같이 저장되고
블랙박스 프로그램 깔면 나옵니다
블랙박스 프로그램 깔면 나옵니다
0
0
행복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