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좋고 인기많은사람이 부러워요ㅜ
글쓴이
- 2015.07.26. 12:41
- 2133
전 좀 소심한편이라 낯도 가리고 열명 만나면 한두명친해지는 반면에 어떤 친구는 성격도 좋고 둥글둥글해서 사람들이랑 금방 친해지고 모두가 거의 좋아하더라구요
그렇다고 이 친구가 엄청 시끄럽고 이런건아니고 그냥 잘웃고 착하고 리더십도 있어서 사람들이 잘 따르는 스타일?
이런애들 보면 너무 부럽고 저도 이렇게 될순없을까하고 자책하게돼요ㅜ
주변에 이런 친구분 있나요?
성격은 타고 나야하나요?
그렇다고 이 친구가 엄청 시끄럽고 이런건아니고 그냥 잘웃고 착하고 리더십도 있어서 사람들이 잘 따르는 스타일?
이런애들 보면 너무 부럽고 저도 이렇게 될순없을까하고 자책하게돼요ㅜ
주변에 이런 친구분 있나요?
성격은 타고 나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이제 저는 그러려니 하게됨..후
0
0
배고픈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말을 그렇게 잘하는것도 아니고 재밋는것도 아닌데 많은 사람들이랑 두루두루 잘 지내거든요~ 저도 소심하고 그런데 우선 사람들 만나는데 있어 예의 갖추는거 중요한거 같구요~ 상황에 따라 자기를 좀 놓을줄 알아야 하는거 같아요! 가장 중요한건 먼저 다가가는 게 중요한거 같아요 ㅎㅎ 성격은 바뀔수 있는 거라고 봅니다!
0
0
안일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분 가까이 두시고 닮아보려고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저도 붙임성있진 않았는데 그런 사람이랑 친해져서 저도 성격 많이 바뀌었어요ㅋㅋ소심한 건 다 못바꾸더라도 다른 매력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구용
0
0
느린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부러우신가요? 하하 제 외모가 사람들을 모이게하죠.
0
0
건방진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멀끔하게 잘생겼죠?
0
0
운좋은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긴강남차
잘 웃고ㅎㅎ 붙임성 좋죠?
0
0
운좋은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