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엄청쉽네여
글쓴이
- 2015.07.26. 12:41
- 2579
몇년만에 치는 토익이라 긴장도 되고 방학때 잡아보자는 심산으로 유수연 아줌마 동영상 들으며 방학하고 하루에 7시간씩 꼬박꼬박 공부했어요. 시험전날 어제도 새벽 4시까지 죽어라 공부했구요
일단 파트1 시작하기 전에 가뿐하게 파트5 20번까지 풀어주고
정확하게 55분 남겨서 파트7에 1~2문제 빼고 다 맞은 것 같은데
토익이 이렇게 쉬웠나? 할 정도로 시간이 남았네요
그리고 깨어보니 꿈인데
오늘 환불 신청되나요? 제대가 사람을 게으르게 한다더니 아침에 일어나는게 진짜 힘드네여ㅠㅠ
잠에서 깨어 마이피누에 글 올리고 다시 토익신청하러 갑니다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ㅋ...
0
0
친숙한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0
0
푸짐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요
0
0
냉정한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ㄱㅋㅋㅋ
0
0
어리석은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환불안대영 ㅋㅋㅋ 또르르
0
0
포근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하긴했니?
0
0
친숙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 웃긴가? 관종같아 욕나오는데
0
1
착실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
0
0
멍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