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하는 컴활 수업 이번 방학에는 없나요? 글쓴이 2015.07.26. 17:54 829 1 학교에서 하는 컴활 수업 이번 방학에는 없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화난 괭이밥 15.07.27. 00:07 자격증지원사업인가? 그거 말씀하시는거면 올해 예산 부족으로 계획 자체가 없다고 합니다. 0 0 화난 괭이밥 댓글 내용 복사 자격증지원사업인가? 그거 말씀하시는거면 올해 예산 부족으로 계획 자체가 없다고 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