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
글쓴이
- 2015.07.27. 10:23
- 1628
새로운 사람도 만나보고 싶고 돌아다니는걸 좋아해서 대외활동을 신청했었어요.
기업탐방하고 그러는건데 제가 이제 3학년 2학기인데 취업준비도 할겸 기업 탐방해보고 거기에 취업해있는 사람들 얘기 들어보면서 많은 도움을 받으려고 신청했었는데 시간표 짜면서 대외활동을 할 시간이 있을까 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솔직히 제가 속해 있는 과가 대외활동이 필요한 과는 아니예요. 대학원을 가면 갔지 선배들도 대외활동 하시는분도 잘 없구요.
21학점 정도 들을 거 같은데 다 일선이랑 전공이예요.. 거기다가 운동다녀야하고 알바까지 하면 도저히 시간이 없을 것 같은데 대외활동은 해보고 싶고..
굳이 대외활동이 필요없고 이런 상황에서는 대외활동을 단지 해보고 싶다는 생각때문에 하는거는 무리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적나라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꽃개오동
감사합니다 ㅎㅎ 약간 안하는 쪽으로 기울었네요 ㅎ 친구가 운동이나 알바를 포기하면 안되냐길래.. 운동안해서 몸이 망가지는걸 제가 볼수가 없고 알바도 안할수는 없어서 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제일 중요한건 마인드라고 봅니다ㅎㅎ 어느정도로 생각하고 있는지 잘생각해보고 판단하세요 ㅎㅎ 대외활동도 대학생때만 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해요^^
0
0
적나라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단지경험을 위한거라면 개인활동위주의 대외활동을 찾아보세요 ㅎㅎ
개인적으로 팀장으로 활동 중이라 조금 써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