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살 복학.......
글쓴이
- 2015.08.02. 21:13
- 2376
내일부터 복학 기간인데요,,,,,,,,,,,,,,,
이번에 복학하게 되면 28살에 4학년 2학기네요 이번학기에 졸업은 힘들교 유예를 한학기 해야할거같아요./////////
집안 사정으로 휴학해서 현재 일을하고 있는데 안정적인 일은 아니지만 순수입 월 400정도 찍고 노력하는만큼 더 가져 갈 수
있어요 월 1000이상도 가능.........
근데 대학은 졸업해야겠고,, 안정적인 직장을 갖고싶은데 대기업 취업이 유리할까요 아님 그냥 학교 때려 치울까요.............
정말고민이네요............... 과는 전화기중 하나 입니다............
29에 취업인데 대기업 갈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대기업취업할수있음해야죠 졸업장은있어야지...
2
0
불쌍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형이랑 술한잔하자
0
0
근엄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일 하시는지?
0
0
추운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장은 있어야죠
0
0
특이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