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등 납부 대상자인데요~ ㅠ
글쓴이
- 2012.09.17. 20:24
- 1147
처음 와보는 익명게시판인데... 여기선 아무거나 물어 봐도 되는 거 맞죠? ^^
차등 납부 관련한 건데요. (딱 2학점 남은... 좀 그런 학번입니다. ㅋ)
그게... 이번주가 고지서 출력 및 납부기간입니다.
그리고 저번주 금요일까지 차등 납부 신청 마감이었죠.
헌데, 저는 신청도 이번주에 하는 걸로 잘못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방금 신청+고지서 출력을 다 하려고 페이지를 열어 보니
'신청기간이 지났습니다.'란 허탈한 문구만 나오고 손을 쓸 수 없는 상황이네요.
이런 경우... 관련 부서에서 개별적으로 신청 받아서
승인해 주고 고지서 내주는 것도 가능할까요?
금요일까진 한창 고지서 출력하고 납부도 하고 있는 기간이니만큼,
직원분께서 자비로운 마음으로(?) 수고 조금만 해주시면
못할 것 없다는 생각이 들지만, 그거야 망구 내생각이고...
이거... 우째 되는 걸까요.
내일 과사에 전화해 보면 알겠지만,
행여나 나의 사소한 삽질로 인해 이번 학기가 무효가 되는 사태를 맞진 않을까...
소심한 마음에 내일까지 못기다리고 물어 봅니다. ㅠ
권한이 없습니다.
안타깝네요
0
0
뚱뚱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주목
네~ 저는 안타깝다 못해 깝깝하고 한심합니다.
솔직히... 여기에 이런 내용으로 문의하는 것도 부끄러운 학번 같은데,
사소한 것 하나 똑바로 처리 못해 놓은게 한심하게 느껴 지네요.
솔직히... 여기에 이런 내용으로 문의하는 것도 부끄러운 학번 같은데,
사소한 것 하나 똑바로 처리 못해 놓은게 한심하게 느껴 지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센스있는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