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2.09.17. 21:27
- 1261
.
권한이 없습니다.
국어교육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국교과 소속 학생중에 김범ㅎ라는 학생은 없습니다. 동생분께 조심하라고 하셔야겠어요. 복잡한 일이 얽혀있는 것 같은데 모두 원만히 해결되길 빕니다.
0
0
싸늘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칼란코에
1~4학년 통틀어서 없는건가요???ㅎ 국교과는 인원이 적나봐요ㅋㅋㅋ
항상 보는 과가 계과 전전과 요쪽이라 ... 한학년에 200이상 ㅠㅠㅠ
항상 보는 과가 계과 전전과 요쪽이라 ... 한학년에 200이상 ㅠㅠㅠ
0
0
느린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맑은대쑥
네 국교과는 한 한년이 30정도라서 1~4학년 다 합쳐두 인원이 얼마 안되요.^^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2학년에 재학중인데 저희 동기, 선후배 중에 21살 김범ㅎ라는 학우는 없네요.ㅎㅎㅎㅎ 글쓰신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0
0
싸늘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네 감사합니당 푸짐한 님...ㅠㅠ
글 지운다고 했었는데 안지울게요
혹시라도 이런 사람이 또 있을지 모르니....
다른 분들도 조심하시라는 의미에서...
글 지운다고 했었는데 안지울게요
혹시라도 이런 사람이 또 있을지 모르니....
다른 분들도 조심하시라는 의미에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동생분 일이 잘 해결되시길 빌어요.
이런식으로 소속학과를 속이는 경우도 있군요, 다른 분들도 정말 조심하시길!
이런식으로 소속학과를 속이는 경우도 있군요, 다른 분들도 정말 조심하시길!
0
0
싸늘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이버 강의실에 쪽지보내기에서 이름 검색하면 그 이름 가진 사람 다 나오고 학과도 나오는데요
거기 안나오면 없는거겠죠
거기 안나오면 없는거겠죠
0
0
일등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후박나무
굿이다!!!!!!!!!!
0
0
서운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런 방법도 있군용!!!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