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센스가 없는게 고민
- 2012.09.18. 12:00
- 1737
일상생활 센스가 없는거 같아요 ㅜㅜ
아직 고딩의 마음으로 살고 있는 거 같기도 하고,
길치라서 오로지 직진만 하다가 완전 돌아가기도 하고,
고기도 잘 못굽고 ㅜㅜ
머 만들기나 그리기 이런거에도 재주가 하나도 없어요
생활적인 머리는 아예 돌아가지가 않는가 봐요
공부만 해야 겠죠 ㅜ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주하고 이런저런 경험들 많이 하게 되면 조금씩 나아질꺼에요 ㅋ
저는 늙은이입니다만 고기도 잘 못굽고 길치에 그림도 못그리고 그래요 ㅋ
잘하시는게 분명히 있을꺼에요 ㅋ 이것저것 많이 하려고 하고 해보시면 조금씩 알게 되실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밖에 자주 싸돌아다녀보세요
여건이 안된다면 가기전에 이미지 트레이닝이라도 해보시는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씀하신것들은 경험의.문제인거 같아요~!
자연스레 해결될겁니다 ㅎㅇ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료로 숙식을 제공해 주는 곳...
국방부로 오세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겟죠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