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만 보삼

글쓴이
  • 2012.09.18. 20:11
  • 2611

여자들은 얼굴보다

패션이나 몸매 더 많이보나요?

 

얼굴 상 패션감각 몸매 하

얼굴 중 패션감각 몸매 상

 

둘중에 남친하라면 누구 고름?

 

얼굴 하 패션감각 몸매 중

얼굴 중 패션감각 몸매 하

 

이 둘중에 남친하라면 누구 고름?

 

참고로 본인은 둘다 상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4
질긴 조 12.09.18. 20:20
첫번째 밑 두번째 위요ㅋ저는그렇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8. 20:20
질긴 조
역시 얼굴보단 패션감각인가요?
0 0
활달한 서어나무 12.09.18. 20:20
얼굴 피부 비율 키 순서대로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8. 20:21
활달한 서어나무
흠 케바케인가요?
0 0
힘쎈 비수리 12.09.18. 20:24
저두 첫번째 밑. 두번째 위에요 ㅎㅎㅎ 옷잘입는 남자 완전조아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8. 20:25
힘쎈 비수리
역시 연예인급외모아닌 이상은 패션인가요
0 0
멋진 수크령 12.09.18. 20:25
이런걸 일반화시키려고 노력하는것 자체가 무의미.
싫은데 이유없듯이
좋은데 이유없다.

이유가 있어서 좋은거면
별로 좋아하는게 아니지 않을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8. 20:27
멋진 수크령
널 좋아해
0 0
사랑스러운 논냉이 12.09.18. 20:34
전 패션은 잘 안봐지고 얼굴이 착해보이는 사람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8. 20:47
사랑스러운 논냉이
저요
0 0
사랑스러운 논냉이 12.09.18. 21:01
글쓴이
그럼 님은 내꺼
0 0
아픈 민들레 12.09.18. 20:41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죠.
패션이야 여친이나 주위에서 꾸며준다면 환골탈태하겠지만,
얼굴은.......... 다시 환생해야하는 수밖에..........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8. 20:47
아픈 민들레

우리에겐 의느님이 있습니다

0 0
겸연쩍은 비비추 12.09.18. 21:45
얼굴 상을 뽑아서 패션감각은 저가 키우고 몸맨 운동을 시키겠습니다
0 0
처절한 물봉선 12.09.18. 22:30
진리의 패완얼
잘생기면 키작아도 용서됩니다
0 0
아픈 민백미꽃 12.09.18. 22:38
여자는 개인차가 많지 않나요ㅋㅋ 저는 패션감각 상관없고 (최소한의 성의를 지키는 선에서ㅋ) 토토로 같은 몸매, 얼굴은 평범, 하지만 자상하고 성격 좋은 남자가 제 이상형입니다ㅋㅋㅋㅋㅋ
0 0
꼴찌 떡쑥 12.09.18. 22:39
몸매
얼굴은웬만하면 매력적으로보이더라구요
0 0
꼴찌 떡쑥 12.09.18. 22:40
꼴찌 떡쑥
ㅋㅋ근데사실 묵묵히 자기일 열심히하는사람한테 끌린다는ㅋㅋ
0 0
냉정한 사철채송화 12.09.19. 02:22
꼴찌 떡쑥
저두요ㅋㅋ
도서관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남자
그렇게 옷잘입지도 않고 잘생기지도않았는데 멋져 보여요
0 0
냉정한 사철채송화 12.09.19. 02:22
꼴찌 떡쑥
저두요ㅋㅋ
도서관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남자
그렇게 옷잘입지도 않고 잘생기지도않았는데 멋져 보여요
0 0
멋쟁이 봄맞이꽃 12.09.19. 02:31
밑/위. 남자는 딱히 얼굴이 중요한게 아닌거같음
0 0
다부진 쥐오줌풀 12.09.19. 17:59
밑,위. 남성분들 그러니까 자꾸 여자 얼굴 가지고 그 사람의 전부인냥 판단하지말라고요. 여자는 다른 많은 매력을 본답니다. 물론 어떤 여자들은 그것이 돈이기도 하지만.....
0 0
세련된 배초향 12.09.19. 20:31
잘생긴 분들은 겁나 이상하게 입지만 않으면 괜찮아보이던데요ㅎㅎ
0 0
해맑은 곰취 12.09.21. 18:11
진짜 케바케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