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취소 몇개까지 가능하나요?
글쓴이
- 2012.09.19. 23:08
- 1081
도저히 못듣겠다하는 과목이2개라서 6학점인데 수강취소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좀걸린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0
0
더러운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 두과목까지 가능하고요
글쓰신분 경우에는 현재 18학점 이상이 신청되있어야 되요
...맞나요?ㅋㅋㅋ
0
0
치밀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사랑초
맞을겁니다 최소신청학점제한이 12점이라서요.
0
0
섹시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22학점신청한 상태라서
취소하면 16학점이면 괜찮은가요?
취소하면 16학점이면 괜찮은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1학년 때 2개 W 한걸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