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이짧어!
- 2012.09.20. 23:52
- 1645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색은 큰 기타랑 똑같아요. 음량이 조금 작다고들 하긴 하던데 피크 들고 풀 스트로크 땡길일은 거의 없으니 만족하며 쓰고 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작은 여자분들도 다 잘쳐요ㅎ
손가락 짧은 사람을 위해 약식코드도 많이 나와있구요.
처음에는 되게 힘들지만 노력하다보면 다 잡힙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mg_leeches_01.jpg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초등학교때 하루종일 손가락 찢는 연습하기도 했구요..
손가락힘 기르려고 악력계로 악력 기르는 운동도 많이 했어요.
정식 F코드가 아닌 약식코드로부터 시작하는게 정신건강상 좋습니다.
코드 칠 때 가장 중요한건 운지손가락이 다른 줄을 건드리지 않도록 90도를 유지해주면서 넥 뒤에 엄지를 대거나 엄지를 넥 위쪽으로 올림으로서 악력을 강하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잠시다녔었는데 손이 다찢어질거같아서 그만뒀는데..
약식코드도 안가르쳐주던데.. 몰랐어요
감사합니당 ㅎㅎㅎ근데 다른 줄이 계속 건들여 져요..
손이 뚱땡이라...
손뚱땡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바다거머리님이 경력이 좀 쎄서 저쪽으로 맘이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거머리님도 내 피 좋아할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하늘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왠만한 여자보다 손이 작아서 참 답답하내요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 손가락 짧은 나도 슬프다 ㅠ.ㅠ
기타배울려고 했었는데... 내 손가락 찢어지겠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