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이짧어!

글쓴이
  • 2012.09.20. 23:52
  • 1645
기타를 정말 잘 연주하고 싶은데 손가락이 짧아서 잘 안된는 것 같아요 제손가락으로 잘 안잡히는 코드도 있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꾸준한 먼나무 12.09.20. 23:53
에공~ 기타치시는 분들은 그러고 보니 손가락이 길더라구요
아~~ 손가락 짧은 나도 슬프다 ㅠ.ㅠ
기타배울려고 했었는데... 내 손가락 찢어지겠구나
0 0
해맑은 붉은병꽃나무 12.09.20. 23:56
지판이 얇은것도 있으니 한번 해보세요 ..
0 0
무좀걸린 풍접초 12.09.20. 23:56
기타 조금 작게나온거 있어요. 우쿠렐레보다 조금 큰사이즈구요. 저도 손이 작아서 고민 많이 했는데 어차피 남의 기타는 칠 일도 없지 싶어 작은걸로 샀습니다. 12만원 줬네요

음색은 큰 기타랑 똑같아요. 음량이 조금 작다고들 하긴 하던데 피크 들고 풀 스트로크 땡길일은 거의 없으니 만족하며 쓰고 있네요~
0 0
끌려다니는 램스이어 12.09.20. 23:56
안녕하세요 기타를 12년째 치고 있는 사람입니다. 기타도 10명정도 가르쳤는데,
손작은 여자분들도 다 잘쳐요ㅎ
손가락 짧은 사람을 위해 약식코드도 많이 나와있구요.
처음에는 되게 힘들지만 노력하다보면 다 잡힙니다!
0 0
끌려다니는 램스이어 12.09.20. 23:56
끌려다니는 램스이어
헐.. 처음 여기 글 써봤는데 활동적인 바다거머리라니....
0 0
교활한 하늘타리 12.09.20. 23:59
끌려다니는 램스이어


img_leeches_01.jpg
img_leeches_01.jpg

0 0
꾸준한 먼나무 12.09.20. 23:59
끌려다니는 램스이어
ㅋㅋㅋㅋ 활동적인 바다거머리는 바다에서 얼마나 활동적이시길래 ㅋㅋ
0 0
끌려다니는 램스이어 12.09.21. 00:05
꾸준한 먼나무
닉네임 마수가 좋지않네요ㅠㅠㅠㅠㅠㅠㅠ
0 0
꾸준한 먼나무 12.09.21. 00:07
끌려다니는 램스이어
ㅋㅋㅋㅋㅋ 난 유별나서 ㅋㅋㅋ
0 0
코피나는 돌마타리 12.09.21. 00:28
끌려다니는 램스이어
전 f코드에서 접었어요.. 진짜 가능한가요..?일부러 기타도 작은거 샀는데..
0 0
끌려다니는 램스이어 12.09.21. 00:32
코피나는 돌마타리
물론 손이 초등학생만큼 작다면 피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저는 초등학교때 하루종일 손가락 찢는 연습하기도 했구요..
손가락힘 기르려고 악력계로 악력 기르는 운동도 많이 했어요.
정식 F코드가 아닌 약식코드로부터 시작하는게 정신건강상 좋습니다.
코드 칠 때 가장 중요한건 운지손가락이 다른 줄을 건드리지 않도록 90도를 유지해주면서 넥 뒤에 엄지를 대거나 엄지를 넥 위쪽으로 올림으로서 악력을 강하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0 0
코피나는 돌마타리 12.09.21. 00:34
끌려다니는 램스이어
진짜 손이 초딩까진 아닌데 중딩정도로 작아요 ㅠㅠ키는 큰데 ㅠㅠ
학원잠시다녔었는데 손이 다찢어질거같아서 그만뒀는데..
약식코드도 안가르쳐주던데.. 몰랐어요
감사합니당 ㅎㅎㅎ근데 다른 줄이 계속 건들여 져요..
손이 뚱땡이라...
손뚱땡이..
0 0
끌려다니는 램스이어 12.09.21. 00:34
끌려다니는 램스이어
약식 F 코드는 정식 C 코드와 비슷한 형태이므로 C코드를 잡으실 수 있으면 누구나 잡을 수 있습니다.
0 0
교활한 하늘타리 12.09.20. 23:56
내가 당신의 기타 선생님이 되고싶은데
0 0
꾸준한 먼나무 12.09.21. 00:08
교활한 하늘타리
음~~ 잘가르쳐줄꺼 같은 필인데~ ㅋㅋㅋ
근데 바다거머리님이 경력이 좀 쎄서 저쪽으로 맘이 ㅋㅋ
0 0
교활한 하늘타리 12.09.21. 00:09
꾸준한 먼나무
거머리님한테 수업들으면 흡혈당함
0 0
꾸준한 먼나무 12.09.21. 00:11
교활한 하늘타리
괜찮음 헌혈도 좋아하고 모기도 내 피 좋아함
그래서 거머리님도 내 피 좋아할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끌려다니는 램스이어 12.09.21. 00:12
교활한 하늘타리
활동적으로 흡혈하면서 가르쳐드립니다...
0 0
꾸준한 먼나무 12.09.21. 00:21
끌려다니는 램스이어
과연 활동적으로 흡혈은 어떻게 하는걸까?????????? ㅋㅋ
0 0
꾸준한 먼나무 12.09.21. 00:27
끌려다니는 램스이어
거머리님도 굿밤~
0 0
꾸준한 먼나무 12.09.21. 00:26
교활한 하늘타리
굿밤이요~
0 0
끌려다니는 램스이어 12.09.21. 00:28
꾸준한 먼나무
활동적인 밤되세요~
0 0
교활한 하늘타리 12.09.21. 00:30
끌려다니는 램스이어
난 밤샘해야지
0 0
뛰어난 보리수나무 12.09.21. 00:09
ㅋㅋㅋㅋ 저도 일렉 혼자서 독학하는데 손가락이 너무 짧아서 문제에요 ㅋㅋㅋ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왠만한 여자보다 손이 작아서 참 답답하내요 ㅋㅋㅋ
0 0
창백한 고마리 12.09.21. 18:06
나도 기타쳐보고 싶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