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수업
글쓴이
- 2012.09.21. 10:27
- 764
계절수업은 재이수만 가능한가요?
정규학기 수업을 안듣고 계절수업으로 들을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됩니다 호갱님
0
0
억쎈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됩니다 고갱님
0
0
외로운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이 수업종류가 정규학기보다 적어서 그렇지 다 들을수 있어요
0
0
처절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됩니다요
0
0
안일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