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때문에 왜 싸우나요?
글쓴이
- 2012.09.21. 13:43
- 926
축제 소리때문에 잠못자고 공부못했다고요?
그럼 님도 학교게시판에 내가 언제 상대가서
소리치고 노래부르겠다고 공고한뒤에
그날가서 노래하고 춤추고 맘대로 하세요
나도 미리 떠들거라고 공지했고 학교내에서 남이야 공부하든지 잠못자든지 떠드는것도 내자유니까요
참 쉽죠잉?
혹시 남들이 머라고 할까봐 걱정이시라구요?
걱정마세요 이것 또한 나만의 축제이니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뭔 개념없는 소리지 이건... 아무리 축제한다고 미리 공지를.했어도 교수들 전부 수업하다가 욕하더만 시끄러운것도 정도가있지
0
0
착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먹넌출
나도 축제 시끄러운거 까는입장인디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먹넌출
글을 다시 읽어보세요.
0
0
수줍은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ㅂㄱ
0
0
침착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불작전이 옳다고는 생각안합니다
0
0
따듯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튤립나무
그냥 웃자고 하는소리임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리가 조금 잘못된거같지만..ㅋㅋ
0
0
흐뭇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명자꽃
반어라고 하죠? ㅋㅋ
0
0
수줍은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