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한하체싫나요ㅠㅠ
- 2012.09.21. 21:34
- 3217
하체가..전효성..? 진짜
전효성보다좀 더 두껍거나 비슷한정도에요ㅠㅠ
짧은바지같은거입고다니면
보기싫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가 통통도 적당히 통통하면 오히려 남자들이 마른다리보다 더 좋아하고...
통통은 솔직히 님 주위에 친한 남자애한테 그냥 물어보셈... 남자가 봐야 알수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정도잘꾸미려고 하는 편인데..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은경우, 사시나무같은 다리는 로우킥을 주고싶은....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보다 굵을수도 ㅜ ㅜ웨이트로 지방좀태우면 최고의 글래머 여자가되지않을까요 ㅋㅋㅋㅋ 여자들은 가꿀수록 예뻐지는데 몸매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통의 정도는 과하지만 않으면 되는데 그 통통이 어떻게 통통인지가 문제입니다.
그냥 지방인것 같다는 느낌을 주게 되면 진짜 아니다.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고
운동을 하거나 해서 한마디로 탄력있어보이는, 즉 건강함을 보인다면 남자들이 좋아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효성 하체 개쩌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당히 근육과 살이 있어야지.. 이 적당히가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골반도 떡 벌어지고말이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효성 하첸데 고민할리 없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신감을 가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리 전문가로서 평가해드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신이 한국의 다리본좌인 것입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좌는 여러분 마음속에 계십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상대로 달려오신다는 말씀에 설렜어요. 제 게뚜껑이 열릴 지경이었답니다. 근데 실제로도 만나뵙고 싶네여 ㅎㅎㅎㅎ 제 이상형과 부합하셔서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빵터졌네요
근데 전 자신감이 떨어져서ㅠㅠ
게님을 만나기엔 제자신이 너무초라해보여서요ㅠ.ㅠ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피누 아이디 달았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케바케에요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옷을 어떻게 입었냐에 따라서도 많이 달라지구요 ㅋ
그냥 그때그때 막 다릅니다 ㅋ
당연히 얼굴도 완전히 무시할수도 없고
그날 딱 외출했을 때 모든 것들이 종합되어서
그날 어떤지가 결정되는거 아닐까 싶네요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