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한하체싫나요ㅠㅠ

글쓴이
  • 2012.09.21. 21:34
  • 3217
상체는 보통이나 조금마른정돈데
하체가..전효성..? 진짜
전효성보다좀 더 두껍거나 비슷한정도에요ㅠㅠ
짧은바지같은거입고다니면
보기싫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58
발랄한 백화등 12.09.21. 21:35
그런 하체 좋아하는 친구들도 많더라고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1. 21:39
발랄한 백화등
☜(^○^)☞
0 0
멍한 게발선인장 12.09.21. 21:35
통통한 하체여도... 어느정도 통통한지에 따라서 완전 다름...
여자가 통통도 적당히 통통하면 오히려 남자들이 마른다리보다 더 좋아하고...
통통은 솔직히 님 주위에 친한 남자애한테 그냥 물어보셈... 남자가 봐야 알수있음...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1. 21:40
멍한 게발선인장
아..친오빠에게..
0 0
코피나는 자작나무 12.09.21. 21:47
글쓴이
제가 확인해드릴께요 연라주세요
0 0
촉촉한 쇠무릎 12.09.21. 21:36
짧다면 싫어요. 밸런스가 중요하죠. 머리까지 만약 크다면 최고의 에러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1. 21:38
촉촉한 쇠무릎
키는커요ㅠㅠ167이고 얼굴크단말은못들어봣어요..
어느정도잘꾸미려고 하는 편인데..ㅠㅠ
0 0
난폭한 제비동자꽃 12.09.21. 21:38
전체적인 비율에 관계되겠지만 개인의취향은 존중되니까요ㅎ
저같은경우, 사시나무같은 다리는 로우킥을 주고싶은....ㅎ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1. 21:40
난폭한 제비동자꽃
^---^**
0 0
코피나는 자작나무 12.09.21. 21:41
난폭한 제비동자꽃
스켈레톤은 싫다 살좀찌워라 여자들아
0 0
날씬한 붉나무 12.09.21. 21:54
코피나는 자작나무
스켈레톤혐
0 0
재미있는 겹벚나무 12.09.21. 23:10
코피나는 자작나무
그렇다면 전 그대의 기준을 만족하겠네요ㅋㅋ
0 0
코피나는 자작나무 12.09.21. 23:15
재미있는 겹벚나무
사랑함
0 0
재미있는 겹벚나무 12.09.21. 23:21
코피나는 자작나무
힐신으면 그대와 맞먹을지도 모르는데 그래도?ㅋㅋㅋ
0 0
코피나는 자작나무 12.09.21. 23:22
재미있는 겹벚나무
제 사랑에 장애물은 없죠
0 0
재미있는 겹벚나무 12.09.21. 23:23
코피나는 자작나무
자신있는그대는내스타일
0 0
멍한 게발선인장 12.09.21. 21:40
난 통통 좋아하는 편인데.. 근데 전효성보다 더 뚜겁거나 비슷한 정도면 남자들이 제일 좋아하지않나;;;
0 0
코피나는 자작나무 12.09.21. 21:41
전 당신이 그냥 좋네요
0 0
자상한 자금우 12.09.21. 21:42
요즘워낙 여자분들도 뼈대가 굵어서 ㅋㅋㅋ 키까지크시면

남자보다 굵을수도 ㅜ ㅜ웨이트로 지방좀태우면 최고의 글래머 여자가되지않을까요 ㅋㅋㅋㅋ 여자들은 가꿀수록 예뻐지는데 몸매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ㅋㅋ
0 0
게으른 좀깨잎나무 12.09.21. 21:43
전 남자입니다.
통통의 정도는 과하지만 않으면 되는데 그 통통이 어떻게 통통인지가 문제입니다.
그냥 지방인것 같다는 느낌을 주게 되면 진짜 아니다. 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고
운동을 하거나 해서 한마디로 탄력있어보이는, 즉 건강함을 보인다면 남자들이 좋아합니다.
0 0
촉박한 참취 12.09.21. 22:00
장난합니까
전효성 하체 개쩌는데....
0 0
코피나는 자작나무 12.09.21. 22:07
촉박한 참취
하체비만
0 0
촉박한 참취 12.09.21. 22:07
코피나는 자작나무
인터넷에 전효성 하체 개쩐다는 댓글들은 다 나혼자 쓴겁니다.
0 0
코피나는 자작나무 12.09.21. 22:08
촉박한 참취
위대한 인터넷의 용사를 여기서 뵙게되어 영광입니다
0 0
행복한 연꽃 12.09.21. 22:04
마른게 좋아요
0 0
민망한 금사철 12.09.21. 22:08
음.. 멸치처럼 너무 마른건 싫어요...
적당히 근육과 살이 있어야지.. 이 적당히가 개인마다 다르겠지만..
0 0
촉박한 참취 12.09.21. 22:12
나는 말처럼 탄탄한 근육의 하체가 좋다.
골반도 떡 벌어지고말이지...
0 0
코피나는 자작나무 12.09.21. 22:16
촉박한 참취
윤아 골반 굿
0 0
황홀한 자귀풀 12.09.21. 22:13
거짓말
전효성 하첸데 고민할리 없어..
0 0
침착한 노랑물봉선화 12.09.21. 22:20
싫어하지않습니다!!!!!!!!

자신감을 가져요!
0 0
힘쎈 은대난초 12.09.21. 22:36
사진찍어서 올려주세여

다리 전문가로서 평가해드림
0 0
코피나는 자작나무 12.09.21. 22:53
힘쎈 은대난초

당신이 한국의 다리본좌인 것입니까

0 0
힘쎈 은대난초 12.09.21. 23:02
코피나는 자작나무
저는 그저 수많은 전문가들 중 한명에 불과합니다.

본좌는 여러분 마음속에 계십니다.
0 0
코피나는 자작나무 12.09.21. 23:04
힘쎈 은대난초
너희들 중에 하드에 야동한편 없는자 나에게 돌을 던지라
0 0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12.09.22. 06:16
진짜 완전 사랑합니다. 전 당장 님에게 go할 수도 있습니다. 그 몸매 하나로도 제게 이상형으로서 완벽합니다. 아, 정말 만나뵙고 싶군요. 상대로오세요.
0 0
코피나는 자작나무 12.09.22. 08:49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절실함이 느껴지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2. 10:13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ㅋㅋ감사합니다 인문대에 지나가는 저를 알아봐주세요
0 0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12.09.22. 12:01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진짜 제스타일이라서... 일단 튼실한 하체는 정말 아, 최곱니다. 그 매력을 한낱 여기에 남길 수가 없겠군요. 카톡이나 하실래여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2. 12:11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ㅋㅔ바케라서..다리말고 성격이나 다른부분이 맘에안드실수도 있으실거에요ㅋㅋ
0 0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12.09.22. 12:18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성격은 맞춰가는게 아닐까요 ㅋㅋㅋㅋㅋ 인문대쪽으로 달려가고싶네여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2. 12:30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ㅋㅋㅋㅋㅋㅋ저도상대로달려갈게요ㅋㅋㅋㅋㅋㅋㄱ
0 0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12.09.22. 12:44
글쓴이
우리 접점 지역인 중도에서 만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중도가 좋아요 님두 상대까지 오시기 힘드시자나여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2. 12:52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진짜에요?? 뭐지
0 0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12.09.22. 12:53
글쓴이

저는 상대로 달려오신다는 말씀에 설렜어요. 제 게뚜껑이 열릴 지경이었답니다. 근데 실제로도 만나뵙고 싶네여 ㅎㅎㅎㅎ 제 이상형과 부합하셔서 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2. 12:57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게뚜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빵터졌네요
근데 전 자신감이 떨어져서ㅠㅠ
게님을 만나기엔 제자신이 너무초라해보여서요ㅠ.ㅠㅡ
0 0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12.09.22. 12:59
글쓴이
저도 초라해지기는 매한가지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중도에서 뵐래여 커피한잔할까요 ㅋㅋㅋㅋㅋㅋ 제 게뚜겅이 지금 빨갛게 달아올랐습니다. 부끄러워서요 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2. 13:01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음..쪽찌보내주세여ㅋㅋㅋㅋㅋ게뚜껑ㄱㅋㅋㅋㅋ
0 0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12.09.22. 13:03
글쓴이
아이디 그대로 애매하네요 ㅋㅋㅋㅋ 쪽지 어케 보내나요 익게에서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2. 13:05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우엉 그러게여..어떻게하지??
0 0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12.09.22. 13:08
글쓴이
보셨나여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2. 13:09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뭘요..ㅠ
0 0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12.09.22. 13:09
글쓴이

제 피누 아이디 달았었는데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2. 13:10
어리석은 금강아지풀
폰이라느려요ㅠㅠ
0 0
착잡한 차이브 12.09.22. 11:47
이런건 보여주셔야 압니다?!ㅋ
무조건 케바케에요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2. 12:09
착잡한 차이브
다완얼..?
0 0
착잡한 차이브 12.09.22. 12:13
글쓴이
얼굴이라기 보다는 몸매 비율이 중요한거 같아요 ㅋ
옷을 어떻게 입었냐에 따라서도 많이 달라지구요 ㅋ
그냥 그때그때 막 다릅니다 ㅋ
당연히 얼굴도 완전히 무시할수도 없고

그날 딱 외출했을 때 모든 것들이 종합되어서
그날 어떤지가 결정되는거 아닐까 싶네요 ㅋ
0 0
촉박한 월계수 12.09.22. 16:31
전 남잔되요! 여자다리는 술취한 남자친구정도는 업고 갈수있는 건강미인같은 다리 좋아요! ! !완죤 ㅅㄹㅎ
0 0
무거운 동부 12.09.23. 02:12
그런것 걱정하지말고 통통한 다리를 빼본뒤에 주위 시선이 어떻게 다른지 직접 느껴봅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