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여자분들

글쓴이
  • 2012.09.21. 23:56
  • 1648

다른데는 살도 아닌것이 근육좀 있고요

 

허벅지에 좀 심하면 어떤가여

 

한번씩 남자들이 니 축구 많이 했나라는 소리 들어요.

 

허벅지만 다른부위에 비해 좀 많아요..

살도 아니고 근육도 아니고 반반인거 같은ㄷㅔ

 

전 이게 컴플렉스입니다..

 

청바지 입으면 꽉끼고...하.....

 

아 그리고 약간 오리궁뎅이인데 ㅋㅋ 오리궁뎅이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세요?ㅋㅋㅋ

 

아 하체가 컴플렉스네요 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냉철한 흰꽃나도사프란 12.09.21. 23:58
사진찍어서 올려보세요

엉덩이 전문가로서 객관적으로 평가해 드릴게요
0 0
침착한 족제비싸리 12.09.22. 08:45
냉철한 흰꽃나도사프란
엉본좌
0 0
겸손한 상추 12.09.21. 23:58
오리궁뎅이시면 원피스를 입으시면 라인이 이뻐서 보기 좋습디다.
0 0
냉철한 홍단풍 12.09.22. 00:00
죄송해요 ㅠ 전 다리만은 얇은 남자가 좋아요ㅠㅠ 유일하게 외모보는게 다리라인이라......ㅠ
0 0
냉정한 귀룽나무 12.09.22. 00:24
냉철한 홍단풍
다리얇은게 어느정도 기준인지 ㅜ ㅜ저도 얇은ㅍ ㅑㄴ이라 ㅋㅋㅋ
0 0
냉철한 홍단풍 12.09.22. 00:44
냉정한 귀룽나무
음...저도 마른편인데 저는 저보다 다리 얇은 사람도 좋아요ㅎㅎㅎㅎ왠지 저도모르게 다리얇은사람은 한번더 처다보는듯
0 0
냉정한 귀룽나무 12.09.22. 01:02
냉철한 홍단풍
ㅋㅋㅋㅋ 전 싸이클타서 각선미가 더 살아나는거같아요 ㅜ ㅜ
허벅은 탄탄해지고 ㅜ ㅜ
0 0
냉철한 홍단풍 12.09.22. 01:11
냉정한 귀룽나무
근데 대부분여자들은 마냥마른거보단 튼실한거 좋아해요ㅋㅋㅋ 걱정마시길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2. 00:00
전 남자에요....
여자분들에게 묻는건데ㅋㄱㄲ
0 0
청아한 도라지 12.09.22. 00:03
난 남자이지만 남자 다리도 다리 나름임... 누가봐도 아저씨같은 두꺼운 나무 다리가 있고 호날두처럼 완벽하게 근육으로 무장된 다리가 있고.... 아저씨 다리와 호날두 다리는 두께 서로 비슷함..하지만 여자나 남자나 딱 보면 1초만에 평가가 달라짐... 남자 다리도 그 인터넷 쇼핑몰 제일 유명한곳 이름은 말 안하겠지만 거기 모델들 다리 보면 초딩도 아니고 무슨 여자보다 다리 더 얇던데...그런거 비추...
0 0
침착한 족제비싸리 12.09.22. 08:46
청아한 도라지
새다리는 보기 안쓰럽죠
0 0
털많은 생강 12.09.22. 00:10
여자든 남자든 탄탄하고 잘빠진 다리가 좋죠~ 개인적으로 꿀벅지 하앜하앜
0 0
귀여운 한련초 12.09.22. 00:55
괜찮은뎅ㅋ 허벅지 근육 많다고 싫어하는 여자가 있나...??ㅎㅎ
영 컴플렉스면 다른 곳에도 근육을 키우셔서 밸런스를 맞추시길 바라네요 ㅋㅋㅋㅋ
0 0
어리석은 까치고들빼기 12.09.22. 00:57
매우좋아요 오리궁뎅이도좋고허벅지탄탄한것도좋아요 완전좋음
0 0
냉정한 귀룽나무 12.09.22. 02:09
어리석은 까치고들빼기
오리궁뎅이 뭐가좋아오? ! ㅜ 아난 자전거타고 척추기립근운동하다보니까 오리궁뎅이에 너무 힙업되서 머랄까

바지입고 셔츠 넣으면 엉덩이가 부각되서 ㅜ ㅜ어색해보임 ㅜ ㅜ
0 0
어리석은 까치고들빼기 12.09.22. 12:19
냉정한 귀룽나무
만지면좋아서..참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꺼하자
0 0
냉정한 귀룽나무 12.09.22. 12:21
어리석은 까치고들빼기
남잔데 지금 몸이 s라인 되가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 ㅠ.ㅠ.

가슴펴고 다닌다고 가슴넣으라함 ㅠ.ㅠ

그렇다고 가슴근육이 튀어나온게 아니라..

허리를 곧게 세우다보니까 ㅋㅋㅋ
0 0
어리석은 까치고들빼기 12.09.22. 12:22
냉정한 귀룽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들을수록제st네요..상상만해도넘조음♥^^♥
0 0
냉정한 귀룽나무 12.09.22. 12:23
어리석은 까치고들빼기
여기에 함정이 있음

170 이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ㅅㅈㅅ 환상에 빠뜨려서 ㅋㅋ
0 0
냉정한 귀룽나무 12.09.22. 12:25
어리석은 까치고들빼기
군대에서도 탱탱함을 유지하기위 겨울에 찬물샤워함 ㅋㅋㅋㅋ 상쾌함 ㅋㅋㅋ
0 0
냉정한 귀룽나무 12.09.22. 12:25
어리석은 까치고들빼기
나 미친거 같다 ㅋㅋㅋㅋㅋ 여자같애 ㅠ.ㅠ
0 0
유능한 참오동 12.09.22. 01:04
여잔데요.
(적어도) 제주변엔 남자 엉덩이 봐욬ㅋㅋㅋㅋ
그리고 오리궁뎅이ㅋㅋ속설이 있잖아요?☞☜
허벅지도 웬만해서는 단점이 안될듯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2. 01:30
유능한 참오동
오리궁뎅이 속설이 머에여??

첨듣는말인데ㅠㅠ
0 0
유능한 참오동 12.09.22. 01:53
글쓴이
힘이 좋다, 정력이 좋다는 속설이에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2. 02:06
유능한 참오동
아 그런속설이 있어요???

아 일단 내가보기엔 안좋아요
허벅지 마른사람 진심 부러븜ㅠㅠ
0 0
침착한 족제비싸리 12.09.22. 08:46
글쓴이
자네 힘쎄고 오래가는 철벅지를 맛보겠나
0 0
냉정한 귀룽나무 12.09.22. 12:22
유능한 참오동
근데 진짜 정력이좋다 기준이??

빨리 끝내면 안좋다는건가요 ㅠ.ㅠ
0 0
겸손한 상추 12.09.22. 01:26
너무 많아서 통닭 같지만 않다면야..ㅋㅋ
0 0
활동적인 후박나무 12.09.22. 01:42
남자는 말벅지가 생명아닙니까?ㅋㅋ
난 좋기만 한데ㅠㅠ
0 0
초조한 설악초 12.09.22. 02:57
통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닭다리에 험악한인상이면.......ㅠㅠ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