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여자분들
- 2012.09.21. 23:56
- 1648
다른데는 살도 아닌것이 근육좀 있고요
허벅지에 좀 심하면 어떤가여
한번씩 남자들이 니 축구 많이 했나라는 소리 들어요.
허벅지만 다른부위에 비해 좀 많아요..
살도 아니고 근육도 아니고 반반인거 같은ㄷㅔ
전 이게 컴플렉스입니다..
청바지 입으면 꽉끼고...하.....
아 그리고 약간 오리궁뎅이인데 ㅋㅋ 오리궁뎅이에 대해선 어떻게 생각하세요?ㅋㅋㅋ
아 하체가 컴플렉스네요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벅은 탄탄해지고 ㅜ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들에게 묻는건데ㅋㄱㄲ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 컴플렉스면 다른 곳에도 근육을 키우셔서 밸런스를 맞추시길 바라네요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지입고 셔츠 넣으면 엉덩이가 부각되서 ㅜ ㅜ어색해보임 ㅜ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슴펴고 다닌다고 가슴넣으라함 ㅠ.ㅠ
그렇다고 가슴근육이 튀어나온게 아니라..
허리를 곧게 세우다보니까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70 이라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ㅅㅈㅅ 환상에 빠뜨려서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어도) 제주변엔 남자 엉덩이 봐욬ㅋㅋㅋㅋ
그리고 오리궁뎅이ㅋㅋ속설이 있잖아요?☞☜
허벅지도 웬만해서는 단점이 안될듯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첨듣는말인데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일단 내가보기엔 안좋아요
허벅지 마른사람 진심 부러븜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리 끝내면 안좋다는건가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좋기만 한데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닭다리에 험악한인상이면.......ㅠㅠ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엉덩이 전문가로서 객관적으로 평가해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