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께 질문 있습니다..
- 2012.09.22. 01:27
- 1337
익게인 건 알지만 쨋든 좀 민망하네요.. 근데 진짜 어디가서 물어보기 쫌 그래서...ㅠ
남친이랑 얘기하다가 어쩌다 텐트 얘기가 나왔거등요. 24인용 텐트 혼자친 사람ㅋㅋㅋ (진짜 짱ㅋㅋ)
근데 지도 아침마다 텐트 친다 그러길래 자취하는 애가 집에 텐트가 어딨냐 했죠..ㅋ
어떻게 그게 뭔지 알게 됐는데ㅠ 지도 왜 그런 건지는 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그냥 언젠가부터 그러더라고...
원래 다 그래요? 왜 그런거...??
그리고 다른 커플들은 안을 때 다리는 떼고 안아요??
얘가 처음 사귀는 앤데 안을 때 그... 느낌이 너무 이상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진짜 어디가서 대놓고 물어볼 수도 없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는데 둘다 정상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기본 에티켓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 갔다오신분들 중엔 훈련소때 아침에 안되는 분들 꽤 계셨죠? ㅋㅋ
그리고 하체떼고 포옹하는게 첨엔 맞습니당~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죽어있음 힘없이, 큰일이네
몇일 쉬어볼까... 그러면 다시 쳐지려나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형이 이제까지 목욕탕가서 나보다 큰사람을 못봤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