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스타일인 사람 어때요?
글쓴이
- 2012.09.23. 09:17
- 1180
전체적으로 조용조용한데 친한사람이랑 있을때는 말많이하고..
안친한사람이 보기에는 그냥 조용한사람이라고 느끼는정도? 노래방같은데도 안좋아하고ㅜ
개취지만..이런사람 어때요?ㅋㅋ
안친한사람이 보기에는 그냥 조용한사람이라고 느끼는정도? 노래방같은데도 안좋아하고ㅜ
개취지만..이런사람 어때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저랑 완전 똑같은사람이 있다니. 놀랍네요
0
0
천재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 소개 하는줄..
0
0
화려한 꽃기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분 중에 그런분 많으신걸로 아는데요...
0
0
큰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여잔데 똑같아요.. 아 노래방은 좋아함
0
0
이상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가 남자인지 여자인지가 중요한 시점 ㅋㅋㅋ
0
0
털많은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귀룽나무
ㅠㅜ여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딱 저네요, 그럼남자 보이면 저에요 화이팅
0
0
털많은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엇 저도 여잔데 그래요 ㅠㅠ 친해지지않으면 되게 어색함을 느끼는 ㅠㅠ...
0
0
정중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한련초
우리 친해지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0
0
천재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남자인데 저랑 같네요
저랑 사귀실래뇨??
저랑 사귀실래뇨??
0
0
깨끗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넝쿨담 으로 수다떨고싶다 ㅋㅋ
0
0
해박한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금..범위가 넓네요. 이렇게 따지자면 대한민국 인구 절반 정도는 님과 같은 스타일입니다.
마치 저 여잔데 어때요? 라고 묻는거랑 비슷.. 좀더 자세히!
마치 저 여잔데 어때요? 라고 묻는거랑 비슷.. 좀더 자세히!
0
0
추운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