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얼굴이 그렇게 중요한가요??
글쓴이
- 2012.09.23. 13:28
- 1239
전 얼굴보단 정말 마음, 성격이 젤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ㅠㅠㅠ
못생겨도 얼굴에 자신만의 매력이 있으면 되는거아닌가요??
얼굴로 사람판단하는건 진짜 좀 아닌거같네요
공감하시면 추천도 좀 누르시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도도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산수국
이게정답인듯..
사실 저도 이런케이스고
사실 저도 이런케이스고
0
0
피곤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김새도 중요하지만 호감가는 인상 또한 중여한거 같아요.
표정도 외모!! 표정은 마음의 창이라잖아요.
이목구비나 생김새가 별로라면 웃는 얼굴트레이닝이나 페이스요가로 매일매일 거울보면서 웃는연습하면 호감가는 인상으로 변하더라구여^^ 못생기고 예쁘고를 떠나서 밝은이미지가 엄청난 플러스요인이니까 노력하시길~ 외모도 자기관리의 한 부분이고 노력의 결실이에요~ 몸매든 평소 표정이든^^ 저두 웃는연습 매일 최소 30분씩 하거든요ㅎ
표정도 외모!! 표정은 마음의 창이라잖아요.
이목구비나 생김새가 별로라면 웃는 얼굴트레이닝이나 페이스요가로 매일매일 거울보면서 웃는연습하면 호감가는 인상으로 변하더라구여^^ 못생기고 예쁘고를 떠나서 밝은이미지가 엄청난 플러스요인이니까 노력하시길~ 외모도 자기관리의 한 부분이고 노력의 결실이에요~ 몸매든 평소 표정이든^^ 저두 웃는연습 매일 최소 30분씩 하거든요ㅎ
0
0
무좀걸린 흰꽃나도사프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모가 좋은사람이 자라면서 주위환경에서 그만큼 존중받고 인기도 많아서 성격이나 마음가짐도 대부분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빈익빈 부익부죠
0
0
나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굴이 최고로 중요한요소는 아니지만 판단기준에 큰 부분은 맞겠죠ㅋ
특히 표정들이 드러나는 카스같은 경우엔 더더욱요ㅋ
거기다 간과하는 경우가 있는데 카스같은 경우엔 써논 글도 있으니 꼭 프사만 본다곤 볼 수 없는듯ㅋ
뭐..그래도 저도 기본적으로 예의상 피드백은 있어야한다고 보지만요...
특히 표정들이 드러나는 카스같은 경우엔 더더욱요ㅋ
거기다 간과하는 경우가 있는데 카스같은 경우엔 써논 글도 있으니 꼭 프사만 본다곤 볼 수 없는듯ㅋ
뭐..그래도 저도 기본적으로 예의상 피드백은 있어야한다고 보지만요...
0
0
근엄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0
0
빠른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굴이 중요한건 아니에요 근데 얼굴이 아니어도 매력이 있으면 좋지만 그냥 재미없고 진지하고 이러면 소개팅에서는 나가리
0
0
육중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모가 좋으면 호감가기 마련
0
0
착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모도 전혀 배제할 수없는거죠
0
0
착실한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모를 예선, 성격이나 마음가짐을 본선으로 보고 예선을 통과하지 못한 사람에게는 본선진출의 기회조차 주지 않는 사람들도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