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어쩌죠!
글쓴이
- 2012.09.23. 17:38
- 1430
부대앞서 알바하는데 손님들이 술 서비스를 엄청달라고하네요! 서비스 이렇게 주다 가게 망하겠게요 학교에서 보는 사람들이랑 안주면 또 그렇고 ! 가게 장사도 잘안되는데 사장님 죄송해요 ㅎ
권한이 없습니다.
그럴 땐 서비스라고 줘놓고 영수증엔 체크해서 돈 받으면 됩니다. 껄껄
0
0
처절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숙은처녀치마
사기인듯
0
0
수줍은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든지 공과사는 철저하게 구분하는게 살기 편하죠. 당장이야 사람들이 고맙다고 하고 좋아하겠지만
시간지나면 당연하게 여기게 될껄요.
시간지나면 당연하게 여기게 될껄요.
0
0
수줍은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안주면 이모같은분들와서 떼써서 엄청 난감하네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뽐뿌에는 뽐거지 여기 무슨거지지지ㅣ
0
0
늠름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에 한두번 주다가 다음에는 "내가 사장이면 많이 주겠는데 알바라서 할수 없다" 드립치면 충분함
0
0
착실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