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관계 고민입니다...
- 2012.09.23. 18:57
- 2943
한사람을 잊을려고 다른 사람을 만나는것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원래 대부분 그러시나요?
잊을려고 하는 분이 저에게 이젠 마음이 전혀 없는것 같아요
그냥 견디려니 너무 힘이 드네요 .
전 참고로 남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이 뭐라고 생각하세요? 사랑 아무것도 아닙니다.
지금 그 사람에 대한 사랑이 언제까지 계속 될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절대 아닙니다.
그 사람에게 느끼는 사랑이라는 감정은 또 다른 사람에게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다만 그런 사람을 만나기까지 시간은 걸리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한때 그런 생각을 했었지만 어리석었다는 걸 깨달았죠.
그 사람의 마음은 떠났는데 미련하게 그 사람만을 바라보지 마세요.
그저 시간낭비입니다.
또 그 사람에게 계속 연락하고 매달리고 그러면 그 사람도
힘들고 짜증만 날 뿐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참을 인 머리에 계속 새기고 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별뒤에 오는 휴우증이겠죠!
휴우증이 있어야 또 뜨거운 사랑을 하시겠죠 힘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죽이네 살리네 하는 이별이 아닌 서로 조금씩 멀어지는 이별이었죠.
난 아직도 사랑을 새로 시작하려고 해도 ...무언가 허락 받아야될것 같고 망설여지는데.. 두달만에 새 남친이 생겼더군요.
근데 그 사람이 우리가 칠년 사귄걸 아는 일학년 동기였어요.
저 심리 치료 받고 지냅니다. ㅎㅎ 정말 죽을것 같이 밉더군요.
세상에 영원한건 없습니다. 정말 저도 아직 힘들어하고 어떻게 이겨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하루하루 힘내자고 다짐하며 살고있을 뿐이죠
님 마음 처럼 외롭다고 사귀어 보려고 클럽도 가고 헌팅도 해봤는데 내가 뭐하나 싶더군요... 내 마음을 온전히 줄수가 없으니 진정한 사랑이 안되더라구요.... 아 저도 주저리 썼지만.. 외로워서 사귀는건 그 여자분에게도 안좋은것 같아요.
온전히 사랑에 빠질수 있을때 사랑하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에 대한 정의가 많은데 예전에 누가 이런말을 하더군요.
나를 위해.. 라면 연애, 누군가를 위해.. 라면 사랑.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막사귀다보면 힘들수도 있어요 ^^
저도 헤어진지 이제 딱 한달 지났지만.... 제 스스로에게 자신이 없어 다른 여성분을 찾을 생각은
못하고 있네요 ㅎㅎ
스스로에게 떳떳해지실때 쯤. 다른 여성분에게 그 잊혀지지 않는분이 겹쳐보이지 않을,
비교하지 않을자신이 생기시면 다가가는게 좋을꺼에요 ^^
사실 다른사람이 생기면 그사람이 좋은사람이라면잊혀지겠지만요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지금 눈앞에 있는 사람만을 바라볼 수 있다면 그역시도 사랑인거죠...
제 생각은 그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 충분히 생각도 해보고 그런 담엔 괜찮을것 같은데요.
솔직히 남자들 전 여자친구 쿨하게 잊는 사람 있나요?
전 다음 여자친구 생겨도 사실 조금 생각납니다.
다음 여자친구랑 진짜 사랑하게 되어서 같이 찐하게 잠자리 한번 가져야 잊혀지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