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애인이 준 선물 어쩌나요??
글쓴이
- 2012.09.24. 01:01
- 1761
편지나 사진은 고민좀 하다 결국 다버리는데,
옷이며 신발 시계 지갑 이런것들은 우짜나요???
ㅋㅋ전 다 사용하는데 혹시나 행여나 그럴일없겠지만 마주치면 민망할거 같기도하네여ㅜ 근데 그런것들 버리면 새로 다사야는데 그럴돈은 없구요ㅜ 여러 명에게 좀 많이 받은편이라... 여튼 님들은 어찌합니까
옷이며 신발 시계 지갑 이런것들은 우짜나요???
ㅋㅋ전 다 사용하는데 혹시나 행여나 그럴일없겠지만 마주치면 민망할거 같기도하네여ㅜ 근데 그런것들 버리면 새로 다사야는데 그럴돈은 없구요ㅜ 여러 명에게 좀 많이 받은편이라... 여튼 님들은 어찌합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중고나라
0
0
잘생긴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버리신것들 +
입고다니고 들고다니는 것들은 다 버렸네요
받은게 그 정도로 많지는 않아서요 ㄷㄷ
입고다니고 들고다니는 것들은 다 버렸네요
받은게 그 정도로 많지는 않아서요 ㄷㄷ
0
0
유능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씀 ㅋㅋ
0
0
개구쟁이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첨엔 다 버리고 그랬는데
이제는 아까워서 안버려요. 의미만 남은 것들은 버리고 실용적인건 쓰고 ㅎㅎ
버리다보면 끝도 없어요. 걔가 준 선물한 옷도 아닌데 데이트 할 때 입었다고 버릴건가요
돈되는건 쓰시길 ㅎㅎ
사진이나 글귀 적힌거 이런거 다 버리고...
근데 다이어리는 못버리잖아요... 암튼 버리려면 끝도 없음
걍 다음 여자친구한테 걸리면 기분 나쁠만한 것만 버리세요
이제는 아까워서 안버려요. 의미만 남은 것들은 버리고 실용적인건 쓰고 ㅎㅎ
버리다보면 끝도 없어요. 걔가 준 선물한 옷도 아닌데 데이트 할 때 입었다고 버릴건가요
돈되는건 쓰시길 ㅎㅎ
사진이나 글귀 적힌거 이런거 다 버리고...
근데 다이어리는 못버리잖아요... 암튼 버리려면 끝도 없음
걍 다음 여자친구한테 걸리면 기분 나쁠만한 것만 버리세요
0
0
의젓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쓸모있는 물건들은 그냥 기부했습니다;
0
0
활달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은 미워하되 물건은 미워하지말라
제 신조입니다
제 신조입니다
0
0
어두운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다 버리는데
0
0
짜릿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나쁘게 헤어진경우에는 다 돌려줬어요
서로 좀 원만하게 헤어진경우에는 그냥 내비뒀어요
서로 좀 원만하게 헤어진경우에는 그냥 내비뒀어요
0
0
고상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