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에 대해 질문요!
글쓴이
- 2012.09.24. 22:43
- 1117
1. W 띄우면 학점 이월 안되는거 맞나요?
2. F 뜨면 학점 이월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둘다 안되는거....아닌가
0
0
천재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적용대상 자격
- 직전 학기 학생 개인별 수강신청 가능 학점보다 본인의 실제 수강신청 학점이 작을 것(현장실습 학점이나 사회봉사 학점도 학기별 최대 수강신청 가능학점 및 본인의 수강신청 학점에 포함하여 판단함)
- 직전 학기 수강취소 과목이 없을 것
- 학기별 수강신청 학점이 이월학점을 포함하여 24학점을 초과하지 않을 것(단, 학․석사연계과정 및 학․석박사 통합연계과정 이수자, 국책사업 등 별도 교육과정이수자는 예외)
※ 복학생은 휴학전 최종 학기가 직전 학기임.
○ 적용대상 : 우리대학교 학부생
※ 제외대상자
- 직전학기 수강취소자
- 졸업유예자
- 재입학생, 신․편입학생, 교환학생, 최초등록학기
- 타대학교 학생
1. 수강취소하시면 학점이월에서 제외
2. F랑 상관없이 직전 학기 학생 개인별 수강신청 가능 학점보다 본인의 실제 수강신청 학점이 작아야 학점 이월이 될듯
- 직전 학기 학생 개인별 수강신청 가능 학점보다 본인의 실제 수강신청 학점이 작을 것(현장실습 학점이나 사회봉사 학점도 학기별 최대 수강신청 가능학점 및 본인의 수강신청 학점에 포함하여 판단함)
- 직전 학기 수강취소 과목이 없을 것
- 학기별 수강신청 학점이 이월학점을 포함하여 24학점을 초과하지 않을 것(단, 학․석사연계과정 및 학․석박사 통합연계과정 이수자, 국책사업 등 별도 교육과정이수자는 예외)
※ 복학생은 휴학전 최종 학기가 직전 학기임.
○ 적용대상 : 우리대학교 학부생
※ 제외대상자
- 직전학기 수강취소자
- 졸업유예자
- 재입학생, 신․편입학생, 교환학생, 최초등록학기
- 타대학교 학생
1. 수강취소하시면 학점이월에서 제외
2. F랑 상관없이 직전 학기 학생 개인별 수강신청 가능 학점보다 본인의 실제 수강신청 학점이 작아야 학점 이월이 될듯
0
0
머리좋은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2번에서 좀 헷갈리네요ㅠㅠㅠ
지금 최대학점 꽉 채워서 듣고있고요
그중에 재수강과목이 하나 있는데 이걸 W띄울지 F로 놔두고 다음학기에 들을지...
W띄우면 학점이월 안되니 F로 놔두는게 나을라나..ㅠㅠㅠㅠ
지금 최대학점 꽉 채워서 듣고있고요
그중에 재수강과목이 하나 있는데 이걸 W띄울지 F로 놔두고 다음학기에 들을지...
W띄우면 학점이월 안되니 F로 놔두는게 나을라나..ㅠ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가 말그대로 수강취손데 이월될 학점이 있을지;; 취소해서 나갔는데 A를 주겠음 F를 주겠음 ㅎ
F는 재수강 하면 없어질걸요
F는 재수강 하면 없어질걸요
0
0
재수없는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