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청바지 뭐 입으세요???
글쓴이
- 2012.09.24. 23:50
- 1510
스키니 많이 입나요??슬림스트레이트로 하나 지를려는데
브랜드를 잘 모르겠네요.
입을 만한 브랜드 추천해주실수 있나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스키니는 안입고 그냥 몸에 맞는 바지 입습니다...
0
0
빠른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생각인데, 저는 3~4만원짜리 보세 청바지도 괜찮다고 봐요..
0
0
친근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k
0
0
힘쎈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k
0
0
멍청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라이드가 싸고 이뻐서 클라이드 입어요.
0
0
끌려다니는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만원짜리 보세 입어요 입다가 망가지면버리고
0
0
천재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리미엄진은 디젤이나 누디진
0
0
멋진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면바지~ㅋㅋ
0
0
날렵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니클로 t000 후려칠때 사세요 ㅎ
0
0
특별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월상품 2만원짜리 3개사서 3년입고 버리면됨
0
0
괴로운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펑퍼짐한거 말구 적당히 몸에 맞는거요....
0
0
진실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플렉진이요
0
0
침착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드블코
0
0
야릇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키니진
0
0
포근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일자핏
0
0
날렵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퀘 돌체요
0
0
다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돌체 14골 가세요 핏 쩔어요
0
0
다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