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과에 A가 너랑 같이 밥먹고싶어한다
글쓴이
- 2012.09.25. 02:16
- 1545
이런거 어떻게 받아들이세요?
호감표시가 너무 확들어나나?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운좋은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드러나네욬ㅋㅋㅋㅋㅋㅋ 그냥 호감있어한다도 아니고 ㅋㅋㅋ 밥 같이 먹고싶어한닼ㅋ
0
0
뚱뚱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담쟁이덩굴
과에 호감하는 후배있는데 하나도 안친하고 뭐 건덕지도 없어서요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걸 누가 써먹은걸 본적 있어서 하면 어떨까해서ㅜㅠㅠㅠㅠ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거의 돌직구수준임
0
0
진실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 A가 너 삥 뜯겠다더라...
0
0
착실한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잔데 이런거 너무 진짜 좋네요 ㅋㅋㅋ 완전 담백하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설렐거 같음 !
0
0
늠름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