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머리카락빠지는개수는어느정도세요
글쓴이
- 2012.09.25. 08:55
- 6376
요즘 주위에서 머리빠진다는소릴많이하길래
괜시리 덩달아신경이쓰이네요
하루에 몇개정도 빠지세요??
저도 대충보니깐 샴푸하고나서 손엔 두세개?
머리헹굴때좀많이 빠지는거같고
말릴때도 더빠지겠죠? 개수는모르겟음ㅋㅋ
님들은어떠세요??
괜시리 덩달아신경이쓰이네요
하루에 몇개정도 빠지세요??
저도 대충보니깐 샴푸하고나서 손엔 두세개?
머리헹굴때좀많이 빠지는거같고
말릴때도 더빠지겠죠? 개수는모르겟음ㅋㅋ
님들은어떠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얼마 안빠지시네요. 한 수십개는 빠지는듯해요 ㅋㅋ 그래도 정상 범주인듯
0
0
외로운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에 100개정도는 정상이랍니다 ㅎㅎㅎㅎ
0
0
외로운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0개
0
0
운좋은 은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은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잉.ㅋㅋㅋ 그런것도 다들.새보시나보네요 ㅋㅋㅋㅋ
0
0
괴로운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의 강철모발은 한개도 빠지지 않지
0
0
부자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참취
ㅋㅋ 님댓글짱웃긴듯
그럼안빠지고 안자라나....?ㅋㅋ
그럼안빠지고 안자라나....?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모기잇는 저는 머리를 묶어그런지 머리감을때 하루치가 다빠지네여
돌돌말면 검은띠가 생겨여..ㅠ.ㅠ
려쓰는데도 탈모가..엉엉
돌돌말면 검은띠가 생겨여..ㅠ.ㅠ
려쓰는데도 탈모가..엉엉
0
0
근엄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쥐똥나무
곧괜찮아지실거에요 항상긍정적인마인드 잊지말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남잔데 방바닥에 머리카락이 ㅎㄷㄷ
머리감을 때, 머리털 때. 드라이할 때. 머리빗을 때, 왁스바를 때 마다 조금씩 빠지는듯
머리감을 때, 머리털 때. 드라이할 때. 머리빗을 때, 왁스바를 때 마다 조금씩 빠지는듯
0
0
까다로운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온몸에 털이 많아서 아침 저녁으로 바닥 청소를합니다..ㅠㅠ
0
0
포근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가을이라 털갈이 할 때라 많이 빠져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0
0
큰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꽤 많이 빠지는거 같긴한데 갯수는 잘 ㅎㅎ
0
0
밝은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셀 수가 없어요...
0
0
뚱뚱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