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일 부산대학교 휴교
글쓴이
- 2012.09.25. 10:03
- 1625
하면 좋나요?
난 학교와서 열공해야징
권한이 없습니다.
하면 좋죠 ㅠㅠㅠㅠ 휴교했으면 좋겠따 진심.....
0
0
생생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재량일거같네용
0
0
허약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면 좋겠죠 히히
0
0
점잖은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