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북문쪽으로 형사봉고차랑 긴급자동차 지나갔어요
글쓴이
- 2012.09.25. 21:43
- 1382
뭔일있나요? 순찰차도 아니고 ㅜ
권한이 없습니다.
익게이들 잡으러왔다
0
0
적절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망초
저 게이 아닌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익명 게시판 이용자
0
0
적절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리하고 비둘기 잡으러
0
0
재수없는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봣는데 아저씨들 표정이 좋은거보니 회식하신거같던데
0
0
초연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박
아 저는 장전동놀이터 에 경찰엄청모여잇는거봣거든요 스무명에서 서른명정도..ㄷㄷ
0
0
초연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학교 근처에 조폭이랑 저랑 30:1로 싸워서 제가 다 제압하고 조폭들 다 잡아갔습니다
0
0
친숙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