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청바지 기장 질문
글쓴이
- 2012.09.25. 23:22
- 10619
다리짧은 호빗인데요...
청바지 샀는데...이게 좀 비싼거라서 딱 맞게 수선하려고 하는데...ㅜ
보통 슬림스트레이트나 일자핏 같은 청바지는 어느정도 기장 수선해야되죠??ㅜ
또 면바지는 어느정도로 기장수선해야될까요?
도움 좀...
권한이 없습니다.
신발신으시는거따라 다르죠ㅎ
0
0
겸손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돈나무
574나 나이키에어면 어캄?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밑에분 말처럼 요새 약간 짧게 많이 입으시는데
쫌있음 겨울이라 그렇게 입음 발목 다트니까 조금 더 길게하세요ㅋ
쫌있음 겨울이라 그렇게 입음 발목 다트니까 조금 더 길게하세요ㅋ
0
0
겸손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숭아뼈 있는데까지?
0
0
냉정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샀는데여?
0
0
무례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발 뒷꿈치 딱 덮을정도로 바지 입어요 ㅋㅋ
0
0
찬란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