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과연 예쁜지.잘생겼는지 아는방법
글쓴이
- 2012.09.26. 01:56
- 16043
객관적인 방법은 없나요?
단순히 타인이게 몇번 듣는거야 예의상일수도있고..
전 솔직하게 제가 괜찮다고생각했는데 요새들어 그것도아닌것같아서 ㅜㅜㅜ멘붕옴
단순히 타인이게 몇번 듣는거야 예의상일수도있고..
전 솔직하게 제가 괜찮다고생각했는데 요새들어 그것도아닌것같아서 ㅜㅜㅜ멘붕옴
권한이 없습니다.
사진올려보세요
0
0
꾸준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골풀
ㅋㅋ무슨자신감으로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자명한 사실확인법) - 25살 정도라고 가정을 하고 비슷한 또래의 사람들중 친구가 아닌 사람들로부터 그런 말을 10번 이상 들었다면 당신은 잘 생긴겁니다. (동일인물 배제)
2 (비교우위법) - 불특정의 동성 10명정도와 같이 사진을 찍습니다.(확률적으로 평균치가 잡힌다는 가정) 10명과 같이 찍으면 약간 멀리서 얼굴이 보이기 때문에 정확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10명 중 확실히 내 이목구비가 뚜렷하게 보인다면 당신은 잘 생긴겁니다. (단, 피부상태가 평균값이상)
3 (실전법) - 최대한 꾸미고 길거리를 나가서 조금 반반한 이성위주로 전화번호를 물어봅니다. 성공률에 따라 자신의 잘생긴 정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50%이상만 되면 잘생긴 것으로 파악. 하지만 편차가 너무 크다는 단점. )
4 (생존or사망법) - 친구들 5명쯤 모아서 술 한잔 마시면서 나는 잘생겼다는 말을 수시로 합니다. 생존시 잘생김, 사망할 수도 있으니 주의할 것!
2 (비교우위법) - 불특정의 동성 10명정도와 같이 사진을 찍습니다.(확률적으로 평균치가 잡힌다는 가정) 10명과 같이 찍으면 약간 멀리서 얼굴이 보이기 때문에 정확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10명 중 확실히 내 이목구비가 뚜렷하게 보인다면 당신은 잘 생긴겁니다. (단, 피부상태가 평균값이상)
3 (실전법) - 최대한 꾸미고 길거리를 나가서 조금 반반한 이성위주로 전화번호를 물어봅니다. 성공률에 따라 자신의 잘생긴 정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50%이상만 되면 잘생긴 것으로 파악. 하지만 편차가 너무 크다는 단점. )
4 (생존or사망법) - 친구들 5명쯤 모아서 술 한잔 마시면서 나는 잘생겼다는 말을 수시로 합니다. 생존시 잘생김, 사망할 수도 있으니 주의할 것!
0
0
침울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빗살현호색
나 저번에 카톡 프로필 보고 사람들이 외모준수가 아니네 어쩌네 했는데
진짜 천번은 넘게 들었다 잘생겼단 소리
잘생김 기준을 잘생겼단 소리 삼천번이상으로 늘려라
진짜 천번은 넘게 들었다 잘생겼단 소리
잘생김 기준을 잘생겼단 소리 삼천번이상으로 늘려라
0
0
깨끗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성무리가 막떠들면서 지나가는데 갑자기 님얼굴을보고 조용해진다면 예쁘고잘생긴거래요 단 너무웃기고특이하게생겨서 조용해진거일수도있음..
0
0
우아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사과나무
ㅋㅋ저괜찬은가봐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잘생겻는지 모르면 안잘생긴거
0
0
기발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맑은대쑥
22
0
0
착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잘생
0
0
추운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울보삼. 난 매일 아침마다 원빈을 보는데
0
0
황송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하네요.. 정해드립니다.
혼자 돈까스집에 들어가서 아무 여자나 돈까스 한 개 뺏어먹을 때
뭐지 이 미친x은 하면 못 생긴거
뭐죠... 벙 찌면 보통
합석하실래요 하면 잘생긴거.
혼자 돈까스집에 들어가서 아무 여자나 돈까스 한 개 뺏어먹을 때
뭐지 이 미친x은 하면 못 생긴거
뭐죠... 벙 찌면 보통
합석하실래요 하면 잘생긴거.
1
0
부지런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연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기기 힘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기기 힘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침울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연꽃
다행이다 보통이라서
0
0
유치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신감이중요
0
0
깜찍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