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헬스하면 빨리 늙나요?
- 2012.09.26. 10:38
- 7158
저번에 헬스 몇달간 한 이후로...
얼굴이 급 늙어버렸어요...
런닝머신도 그렇게 심각히 많이는 안했는데...
무산소운동은 젊음을 유지한다지만 유산소는 많이 하면 늙는다고 하니까..
얼굴에 있지도 않던 팔자주름이 헬스 이후로 깊이 생기고 이거 어째야하는지 ㅠ
가족들도 조금 당황해하시네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산소도 좀 했는데 많이는 안했지만 남들이 쉽게 뛰는걸 전 좀 힘들어했었네요
예전엔 뛸일이없어서.. 아무튼 그렇게 몇개월하니까.. 거울보고 깜짝 놀랐어요 ㅠㅠ 확변했네요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심히 주름 제거 마사지하고 관리하애ㅛ..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무리하면서까지 하지는 마시고 헬스하면서 휴식도 잘 취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지미소라도 지으면서 운동하세요:-)
아 라스에서 전혜빈이그랬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성산소생길만큼 운동하려면 하루에 세네시간은 해야 생긴대여
살빼려고 깔짝 운동하는건 건강에 도움되지 늙는건 아니에요
얼굴 노화는 살이 얼굴부터 빠져서 주름이도드라져서 그런가본데
주름이나 피부관리 하세요
저도 10키로뺏는데 피부가 탱탱해서 늙어보이진 않습니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 지방 빠지면서 지방속에 있던 해로운 물질들이 분해되어서 나와서 늙음
3. 헬스만 하고 규칙적인 생활은 안해서 그냥 노가다 한게 되어서 늙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30키로 감량한 경험자가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운동했을 때 살이 빠지니까 어려보였지 늙어보이진 않았네요 ㅎㅎ.
무산소운동을 할떄 인상 너무 많이 쓰시지마시구요 (친구 보니 주름이 많이생기던데..)
급하게 살 뺴도 그런걸 좀 자주 봤고....(피부 탄력이 없어져서...)
피부관리도 좀 하시면서 적당히 하시면 안그러실거에요 ㅎㅎㅎ
혹....살이 빠졌을 때 그냥 늙어보이는 페이스일수도 있어요...
살이없을때 보다 통통할 때 동안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다고하니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성산소 드립은 보디빌더들한테나 해당되는 이야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까기 중이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