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저 같은 분 있나요?
글쓴이
- 2012.09.26. 16:33
- 1119
혹시 원래 꿈 꾸던 것을 접고 다른 길을 가시는 분 있나요?
전 준비하던 시험 2년 해보구요 접었거든요.
첨은 성적은 좀 부족했지만 면접까지 가서 떨어졌구요 .. 두번째는 너무 지쳐서 더 못한 듯 ..ㅎ
그러다가 다시 복학해서 이것저것 활동 많이 해보구 인턴도 해보면서 내 성격은 취직하는게 맞겠다 싶더라구요.
제가 말하는걸 잘하고 밝은 성격인걸 안거죠 정확히ㅋ
그래서 지금 취직 준비하고 있긴한데
원래 꿈을 접고 다시 다른길을 준비하기란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그리고 아직 명확한 진로를 못잡아서 그런지 열정도 예전 만큼은 아니구요 ..ㅜ
하지만 할수있는데 까지 해야죠.!
취준생 여러분 파이팅 임다.
전 준비하던 시험 2년 해보구요 접었거든요.
첨은 성적은 좀 부족했지만 면접까지 가서 떨어졌구요 .. 두번째는 너무 지쳐서 더 못한 듯 ..ㅎ
그러다가 다시 복학해서 이것저것 활동 많이 해보구 인턴도 해보면서 내 성격은 취직하는게 맞겠다 싶더라구요.
제가 말하는걸 잘하고 밝은 성격인걸 안거죠 정확히ㅋ
그래서 지금 취직 준비하고 있긴한데
원래 꿈을 접고 다시 다른길을 준비하기란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그리고 아직 명확한 진로를 못잡아서 그런지 열정도 예전 만큼은 아니구요 ..ㅜ
하지만 할수있는데 까지 해야죠.!
취준생 여러분 파이팅 임다.
권한이 없습니다.
행정고시 였나요?
0
0
특이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메타세쿼이아
아니요 의전 입니다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미련하게 포기못하고 있습니다 ㅜㅜㅜㅜ
0
0
똥마려운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히말라야시더
힘내시길 잘될겁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역시 부산대생은 안 되는군요.....
0
0
추운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은목서
같은 학교 학생이시라면 참 섭섭한 말이네요.
전 지금 제 장점을 찾아서 나아가고 있는데.. 칭찬은 못해줄 망정 황당하네요 ㅎ
전 지금 제 장점을 찾아서 나아가고 있는데.. 칭찬은 못해줄 망정 황당하네요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프니까청춘이다 읽어보셨나요?
거기 글쓴분에게 도움되는부분이 있답니다~~
거기 글쓴분에게 도움되는부분이 있답니다~~
0
0
조용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가는잎엄나무
예 책 출판 한날 사서 읽어봤습니다. 도움 많이 되죠 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상 사람들 중에서 자기가 원하던 꿈을 그대로 밀고나가서 성공하는 사람은 극히 드뭅니다.
꿈을 접고 다른 길을 찾아 가더라도 그 길에서 성공하면 되는 거라고 생각해요. 힘내십쇼 ㅎㅎ.
(밑에 부산대생이라 안된다 드립치는 머저리는 대체 뭐하는 놈인지...)
꿈을 접고 다른 길을 찾아 가더라도 그 길에서 성공하면 되는 거라고 생각해요. 힘내십쇼 ㅎㅎ.
(밑에 부산대생이라 안된다 드립치는 머저리는 대체 뭐하는 놈인지...)
0
0
고고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수련
신고하세요 분란조장으로
0
0
행복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요
0
0
억울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준비생 다들 화이팅임
0
0
꼴찌 사피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사피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