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T 합격률은?
글쓴이
- 2012.09.26. 17:29
- 2543
5% 인가요?
8만명에 4천명 뽑는다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도대체 어느 회사가 그렇게 뽑나요?
0
0
착실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그룹 하반기 3급 공채가 만명이 넘으니...
아마도 전자 겠죠?
아마도 전자 겠죠?
0
0
안일한 박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성가고싶다
0
0
화려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허수가 매우 많죠...택도 없는데 지원해서 쳐보는....
내가 그 허수 중 하나라는 게 함정
내가 그 허수 중 하나라는 게 함정
0
0
착실한 명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