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분들 ★★★ 날씬함이란 이런 것 ★★★

글쓴이
  • 2012.09.26. 20:01
  • 2056



111.gif
111.gif

 

 

여성분들. 자신의 몸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너무 뚱뚱한 것 같다구요?

그런 자신을 보며, 자학하고 의기소침해 할 필요 있습니까?

대부분의 남성들은 왼쪽 보다 오른쪽을 더 선호합니다.

얼마나 건강해 보입니까?

 

그러니 기죽지 말고 힘내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5
안일한 당종려 12.09.26. 20:07
얼굴이 전효성이라서 허용되는 허벅지 ㅠ
0 0
촉촉한 자주달개비 12.09.26. 20:13
왼쪽도 바스트라인이 장난 아닌데.. 전 왼쪽에 몸매 한표..
0 0
멋진 오죽 12.09.26. 20:16
촉촉한 자주달개비
옷이 생긴게 저런거..
0 0
촉촉한 자주달개비 12.09.26. 20:38
멋진 오죽
옆에 튀어나오는 라인 저것도 옷빨인가요??
0 0
꼴찌 돌가시나무 12.09.26. 20:20
아따물오른궁디보소
0 0
발냄새나는 대나물 12.09.26. 20:54
꼴찌 돌가시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일등 대마 12.09.26. 20:29
왼쪽이 더 좋은데
0 0
정겨운 박태기나무 12.09.26. 20:30
오른쪽이 진짜 좋아 ㅋㅋ
0 0
태연한 지느러미엉겅퀴 12.09.26. 20:35
오른쪽도 안되니까 살을 빼지 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6. 20:38
태연한 지느러미엉겅퀴
학교에서 효성이 보다 큰사람 못봤다
0 0
태연한 지느러미엉겅퀴 12.09.26. 20:51
글쓴이
ㅋㅋㅋㅋㅋ 효성을 실제로 못보셧나... 저정도면 보통이에요;;;
당장 우리과만해도 저거보다 큰 사람이 널렷는뎅?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6. 21:04
태연한 지느러미엉겅퀴
말하는 모양새가
경박하기 짝이 없구나
0 0
태연한 지느러미엉겅퀴 12.09.26. 21:06
글쓴이
전효성빠돌냄새나는 너님도 그닥.....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6. 21:07
태연한 지느러미엉겅퀴
다시 배우고 오너라
지식이 아닌 마음 공부말이다
0 0
발냄새나는 대나물 12.09.26. 21:10
글쓴이
저거 보다 큰사람 많이 봤는데
0 0
태연한 지느러미엉겅퀴 12.09.26. 21:14
글쓴이
세상에 자기가 본게 전부인줄 아나....
그러니 여자친구가 없지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6. 21:23
태연한 지느러미엉겅퀴
이런 익게에서는 약간 오버된 측면도 있다
곧이 곧대로 받아들이는 너가 융통성이 부족한듯하구나
0 0
날렵한 피라칸타 12.09.26. 21:15
글쓴이
날 못봤군요?
0 0
억쎈 모과나무 12.09.26. 20:37
오른쪽 무조건 오른쪽
0 0
밝은 비비추 12.09.26. 20:40
흠;;
0 0
발냄새나는 대나물 12.09.26. 20:54
예쁘면 장땡이다
0 0
적나라한 돌마타리 12.09.26. 20:57
전효성의 통통함이 아니라 얼굴을 좋아하는거... 그리고 ㅅ....ㅡ...... 아... 아닙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6. 21:03
적나라한 돌마타리
하체만 보세요
0 0
건방진 일월비비추 12.09.26. 22:32
적나라한 돌마타리
가슴라고 왜 말을 못함 그런다고 있는 가슴이 어디감?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6. 23:08
건방진 일월비비추
저 사진에 가슴이 부각되어 있느냐?
아니라면 너는 효성에 대해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가지고 논내를 판단하려 했으니... 칼을 잘못 뽑았구나
0 0
착잡한 감자란 12.09.26. 21:04
흠......
0 0
쌀쌀한 광대싸리 12.09.26. 21:06
굉장히 공감해요ㅋㅋㅋ
왼쪽보단 오른쪽이죠..
얼굴 안보더라도.. 답은 오른쪽.
0 0
황송한 강아지풀 12.09.26. 21:42
님덜 진짜 여자 굵은 허벅지 좋아함? ㅠㅠ 전 맨날 저의 굵은 허벅지를 보면 열통터지는데..
0 0
건방진 일월비비추 12.09.26. 22:34
황송한 강아지풀
허벅지만 굵으면 솔직히 아니지않음? 문제는 딴곳에 있다는걸 우리는 알고있잖아요 ㅜㅜㅜㅜ
0 0
황송한 강아지풀 12.09.27. 01:20
건방진 일월비비추
ㅋㅋ 그렇긴하네여 그냥 고민중의 하나가 허벅지라는거~ㅜㅜㅜ
0 0
억쎈 모과나무 12.09.26. 22:34
황송한 강아지풀
케바케겠지만 전 좋아합니다ㅋㅋ
0 0
날렵한 서양민들레 12.09.26. 21:55
뭐래 난 왼쪽이 좋구만
0 0
까다로운 히아신스 12.09.26. 21:58
난 그저 빼짝 마른 여자가 좋더라.
0 0
사랑스러운 자두나무 12.09.26. 22:08
이건 정말 남자라면 오른쪽 조아하는게 정상적인 반응임 근데 저렇게 맛깔나게 통통하기 힘듬 왠지 모를 탄력마저 느껴지잖소
0 0
날렵한 서양민들레 12.09.26. 22:27
사랑스러운 자두나무
ㅇㅇ저렇게 맛깔나게 통통한 사람은 잘 없더이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