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글쓴이
  • 2012.09.26. 20:56
  • 2749

남자분들은


키작은 아담한 여성분들을 좋아하시나요?


키큰여자들은 안좋아하는건가요?


궁금하네요..


키큰 여자로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7
진실한 제비동자꽃 12.09.26. 20:57
다좋아요
0 0
진실한 제비동자꽃 12.09.26. 20:57
진실한 제비동자꽃
진짜 레알 키 185이하면 다좋음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6. 21:02
진실한 제비동자꽃
오 정말 듣던중 반가운소리입니다
0 0
안일한 자리공 12.09.26. 20:57
전 어느쪽이든 여자면 좋은데요??
둘다 너무 심하지만 않다면.....
0 0
안일한 자리공 12.09.26. 20:58
140cm이하 190cm 이상은 좀 힘들 듯....
0 0
머리좋은 수선화 12.09.26. 20:58
전 늘씬한게 더 좋아요ㅎ
0 0
건방진 큰물칭개나물 12.09.26. 21:00
키크고 늘씬한분이 좋습니다..
0 0
뛰어난 솔새 12.09.26. 21:01
예쁜여자 좋아함
0 0
황홀한 산수국 12.09.26. 21:06
내가 커서 큰 여자가어울릴듯
큰 남자 만나셈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6. 21:10
황홀한 산수국
큰 남자분들은 아담한 여자분들을 좋아하시더라구요..ㄷㄷ
0 0
황홀한 산수국 12.09.26. 21:11
글쓴이
전 예외인가봐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6. 21:28
황홀한 산수국
예외분이 있으시다니.. 정말 감동 ㅠㅠ
0 0
황홀한 산수국 12.09.26. 21:32
글쓴이
키큰 남자들이 작은 사람으좋아하는 건
자기가 갖지 못한 측면을 그리워(?)하는 게 강해요
근데 키큰 남자와 아담한 여자 옆에 세워 놓은거 봤나요? 중학생이랑 사귀는 줄....;
0 0
예쁜 글라디올러스 12.09.26. 21:12
키 175이하면 좋음.. 난 키 평범하지만 키 170이좋던데
0 0
정겨운 산호수 12.09.26. 21:15
저 176~177 남인데
레알 키큰 여자 좋아해염
생물학적으러 우월해ㅜ보인다고 해야하나
남자든 여자든 키큰사람 좋아함 ㅋ

하지만 전여친은 키가 150대라는것이 함정

담엔 진짜 키큰 여친만나고싶음 ㅋ
0 0
깨끗한 램스이어 12.09.26. 21:20
키가 문제가 아니라 얼굴&몸매가 먼저 아뉨꽈?
0 0
뛰어난 솔새 12.09.26. 21:50
깨끗한 램스이어
정답
0 0
잘생긴 짚신나물 12.09.26. 21:34
키는 아무런 방해가 되지않습니다 외모라함은 다른게 더 중요하죠 그리고 키 작은 여자한테는 성적 매력을 못느끼는 남자 많습니다
0 0
뛰어난 솔새 12.09.26. 21:51
잘생긴 짚신나물
작으면 귀요미인듯
0 0
찬란한 환삼덩굴 12.09.26. 21:36
저도 키큰 여성분 좋아해요
0 0
근엄한 감나무 12.09.26. 21:51
160은 작은키인거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들 키 큰 여성 좋아하시나봐요ㅠㅠ
0 0
허약한 병솔나무 12.09.26. 21:57
167이면 괜찮은가요ㅋㅋ
0 0
겸연쩍은 리아트리스 12.09.26. 22:01
178남 인데요 전 작은사람이좋더라구요
크면 여자로 안보인다는...ㅜㅜ
지금까지사귄여자도 160넘는사람이 없엇네요
뭐 사람나름인든...?
0 0
슬픈 시금치 12.09.26. 22:01
키가 매우 작은 남자나 매우 큰 남자를 제외하고는

키는 중요하지 않아요.

그런데 남자는 키가 중요하다는 불편한 진실
0 0
야릇한 갯메꽃 12.09.26. 22:11
사랑합니다
0 0
수줍은 푸조나무 12.09.26. 22:30
뭐든지 클수록 좋습니다...뭐든지..
0 0
푸짐한 둥근잎유홍초 12.09.27. 00:16
수줍은 푸조나무
키, 가슴, 엉덩이
다 크면 좋죠
진짜 제발 !!!
0 0
거대한 애기부들 12.09.26. 22:30

힐포함 나보다 크면 쪼~끔 그렇죠ㅎ

0 0
신선한 피나물 12.09.26. 23:01
전 저보다 큰 분사겼었는데 괜찮던데요?ㅎㅎ 근데 키큰 여자분들이 키작은남자 싫어하셔서ㅋㅋ
0 0
청렴한 수양버들 12.09.26. 23:13
150대인데 다 그냥 애로 봅니다.. 키큰 분들 부러워요..
0 0
적나라한 올리브 12.09.26. 23:24
그냥 제 여자친구가 좋아요 헤헤..
0 0
창백한 감자 12.09.26. 23:28
저보다 작으면 좋습니다 큰게 어울리는 여자도 있고 아담한게 어울리는 여자도 있어요
0 0
불쌍한 각시붓꽃 12.09.26. 23:34
난 180인데 여자키 170이상은 솔까 부담스럽긴 했어요
0 0
절묘한 꿩의밥 12.09.27. 00:09
키가커서 키큰 여자가 더... ㅋㅋ
0 0
행복한 고광나무 12.09.27. 02:07
키 큰 여자가 좋아요
0 0
난폭한 고로쇠나무 12.09.27. 11:23
난 여자분 키는 상관없는데.
내키가 문제지 에휴.ㅋㅋㅋㅋㅋㅋㅋ
0 0
착실한 산철쭉 12.09.27. 16:45
키완얼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