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 2012.09.26. 20:56
- 2749
남자분들은
키작은 아담한 여성분들을 좋아하시나요?
키큰여자들은 안좋아하는건가요?
궁금하네요..
키큰 여자로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너무 심하지만 않다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남자 만나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갖지 못한 측면을 그리워(?)하는 게 강해요
근데 키큰 남자와 아담한 여자 옆에 세워 놓은거 봤나요? 중학생이랑 사귀는 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알 키큰 여자 좋아해염
생물학적으러 우월해ㅜ보인다고 해야하나
남자든 여자든 키큰사람 좋아함 ㅋ
하지만 전여친은 키가 150대라는것이 함정
담엔 진짜 키큰 여친만나고싶음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크면 여자로 안보인다는...ㅜㅜ
지금까지사귄여자도 160넘는사람이 없엇네요
뭐 사람나름인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는 중요하지 않아요.
그런데 남자는 키가 중요하다는 불편한 진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크면 좋죠
진짜 제발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힐포함 나보다 크면 쪼~끔 그렇죠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애기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키가 문제지 에휴.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