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도질문이요!
글쓴이
- 2012.09.26. 21:32
- 1337
건도를 한번도 가보지못한 새내기입니다 (이젠헌내기ㅠ)
이번학기는 열심히 해보려고 건도에 가려고하는데요~
대학원열람실 말고는 칸막이 열람실은 없나요?
이번학기는 열심히 해보려고 건도에 가려고하는데요~
대학원열람실 말고는 칸막이 열람실은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삼열람이여ㅋㅋ
0
0
수줍은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뻐꾹채
삼열람은 대학원열람실 윗층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열람실이 대학원 열람실 맞은편이요 ㅎ
0
0
뚱뚱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그러니까 4층에 대학원 열람실과 3열람실이 있습니다~!
0
0
뚱뚱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배나무
건도 딱 들어가는 입구에있는게 대학원열람실아닌가요??ㅜ
자리안찍고 들어가는곳요..ㅠ헷갈리네요ㅠ.ㅠ
자리안찍고 들어가는곳요..ㅠ헷갈리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 대학원 열람실은 대학원 열람실이라고 적혀있어요 ^^
자리는..안찍는곳 없이 다 찍을껄요 아마..???
자리는..안찍는곳 없이 다 찍을껄요 아마..???
0
0
뚱뚱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배나무
아...외부인도 들어간다고 들어서요..제가 잘못알았나 봅니다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건도를 안간지 좀 되서...바꼈을수도...ㅎㅎ
0
0
뚱뚱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처음 딱 들어가면 있는곳은... 3층입구를 말씀하시는거면
그건 1열람실과 2열람실이고 대학원 열람실이 아닐겁니다 ㅎ
그건 1열람실과 2열람실이고 대학원 열람실이 아닐겁니다 ㅎ
0
0
뚱뚱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배나무
아.. 그럼 한층 더 올러가야 하는 거네요??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ㅎㅎㅎ
0
0
뚱뚱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도 자리는 엄청 많던데
0
0
겸연쩍은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부인이 쓸수업서요 ㅎㅎ 모든자리는 다 학생증 찍고 들어가여
0
0
재수없는 바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바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