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선물 잃어버림..
글쓴이
- 2012.09.26. 23:49
- 4477
여자친구가 선물해준게 있는데요..
휴대폰 고리인데.. 이니셜로 되있어요..
그래서 하나밖에 없는건데..
분명 중도에서 집으로 올때 봤는데..
집에 와보니 없네요..
미안해 죽겠어요 진짜..
말은 했는데 내 맘도 찝찝하고
눈물날거 같고..
똑같은거 사면 기분 나쁘려나요??
어떠케하죠 진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청결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개미취
말을 했는데요..
새로 사면 혹시 여자친구가 선물해준 그 느낌,정성?? 같은것들이 다 없어지는것 같아서
미안하기도 하고.. 기분 안좋아할지도 몰라서요 ㅠㅠ
새로 사면 혹시 여자친구가 선물해준 그 느낌,정성?? 같은것들이 다 없어지는것 같아서
미안하기도 하고.. 기분 안좋아할지도 몰라서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잃어버리고 싶어서 잃어버린건 아니고, 미안함도 전했으면 된거죠.
앞으로 그런일이 없도록 더 주의하시고...
앞으로 그런일이 없도록 더 주의하시고...
0
0
근엄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초피나무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십쇼!..... 여자친구도 이해해해주리라믿습니다.
0
0
초연한 야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안하면 여친한테 하나 만들어주시면
해결됩니다
해결됩니다
0
0
때리고싶은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진짜 잃어버렸구나
0
0
육중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차나무
헉... 대박... ㅋㅋㅋ
0
0
똥마려운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제비동자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기발한 가시오갈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가시오갈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서 새로 이니셜 열쇠고리 장만 하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