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우수장학금? 여튼받으신분있나요??
글쓴이
- 2012.09.27. 09:56
- 1136
입학성적상위권인 사람들 주는 학업성적장학금인가요
여튼
그거 입금되신분있나요??
저는 아직못받아서혹시나물어봅니다ㅋ
여튼
그거 입금되신분있나요??
저는 아직못받아서혹시나물어봅니다ㅋ
권한이 없습니다.
전 저번주화요일쯤들어왓는데
0
0
특이한 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장학금좀 받고싶다
0
0
머리나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입금이라 그거 보통은 그 뭐지
등록금에서 빠지지 않나요 ㅎㅎ
등록금에서 빠지지 않나요 ㅎㅎ
0
0
착한 쇠뜨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쇠뜨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쇠뜨기
그거말고 효원장학생인가 문창장학생인가 있지 않나요ㅋ 등록금 면제에 플러스 알파 있는거요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 아마도 수업료 면제일꺼에요
0
0
센스있는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