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역가는길 골목에잇는 남자옷가게

글쓴이
  • 2012.09.27. 13:04
  • 3053
어때요??

그지하철역골목주변 남자옷가게많자나요

거기옷들 질은좋은편인가요??
거기서살까하는데..답변좀부탁드리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냉철한 제비동자꽃 12.09.27. 13:10
거기옷들은 20~25세까지만 입어라
그 이후에 입으면 철없는 종자로 보이니

재질에 대해 말하면 1년입으면 딱이다
0 0
냉철한 제비동자꽃 12.09.27. 13:12
냉철한 제비동자꽃
1년이라 해서 1년내내가 아니라 한 두 계절을 의미한단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7. 13:16
냉철한 제비동자꽃
그이후에입으면 왜철없어보이나요?
이유가궁금해요
0 0
냉철한 제비동자꽃 12.09.27. 13:22
글쓴이
고학년이 튀는 옷들 입으면 좋아하겠다?
정숙하고 진지한 맛이 있어야지
0 0
흔한 갈퀴나물 12.09.27. 13:31
냉철한 제비동자꽃
그건 님생각이죠
옷 입는것도 자기맘대로 못입나요 ㅎ
0 0
냉철한 제비동자꽃 12.09.27. 13:37
흔한 갈퀴나물
난 보수라 이만 ㅅㄱ
0 0
냉철한 제비동자꽃 12.09.27. 13:41
냉철한 제비동자꽃
여자들 짧게 입고다니는 것도 마음에 안든다
0 0
명랑한 브룬펠시아 12.09.27. 14:30
냉철한 제비동자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착잡한 삼지구엽초 12.09.27. 20:33
냉철한 제비동자꽃
이분이 그 고려시대에서 텔레포트하셨다는 분인가??
0 0
냉철한 제비동자꽃 12.09.27. 20:34
착잡한 삼지구엽초
미안하다 형이 소신과 원칙이 있어 그래.
나중에 나같은 상사 만나지마...
0 0
흔한 갈퀴나물 12.09.27. 13:14
인터넷 있는 옷들이랑 비슷한건데 더 싸보이고 질은 안좋아요 .. 차라리 유명한 인터넷 사이트에서 사세요
0 0
뚱뚱한 사람주나무 12.09.27. 13:20
흔한 갈퀴나물
맞음! 괜히사람없는게아닙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7. 14:24
흔한 갈퀴나물
그럼어디서사는게좋을까요??
0 0
행복한 수선화 12.09.27. 13:25
질은 확실히 좀 안 좋은 듯...옷감이 금방 변한다고 해야되나? 여튼 그렇습니다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7. 14:24
행복한 수선화
그럼어디서사는게좋을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7. 14:24
행복한 수선화
그럼어디서사는게좋을까요??
0 0
행복한 수선화 12.09.27. 20:06
글쓴이
근데 전 옷 진짜 못사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한테 물어보셔도 딱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거기서 옷 한번 샀었는데 아..진짜 한계절 넘기면 끝입니다..
물론 한군데서 한번 사봐서 다른데는 어떤지 모르겠지만요..
가격도 그렇게 저렴하지도 않고 그냥 백화점 할인할때 사는게 제일 낫지 않을까 싶네요 ㅋ
0 0
허약한 당단풍 12.09.27. 13:56
질 진짜 별로인듯....
0 0
글쓴이 글쓴이 12.09.27. 14:24
허약한 당단풍
그럼어디서사는게좋을까요??
0 0
냉철한 제비동자꽃 12.09.27. 14:29
비판만 하고 추천을 안했구나
대학생 때 입기 문안한 폴햄, 유니클로(서면)
특히 유니클로는 한국의 베이지 하우스라할정도의 대중적인 옷이지만 품질은 좋다. 청바지 3년째 입는 중.. 그 외 켈빈 도 좋고 돈 좀 있으면 에비수, 해지스, 빈폴가는 거지 뭐
0 0
냉철한 제비동자꽃 12.09.27. 14:33
냉철한 제비동자꽃
형이 반말한다해서 서운해 하지마라
이 바닥이 원래 그래
0 0
우아한 미국나팔꽃 12.09.27. 16:05
냉철한 제비동자꽃
문안인사 드리나요? '무난한'이 맞습니다.
0 0
냉철한 제비동자꽃 12.09.27. 16:30
우아한 미국나팔꽃
참 성실한 아이구나
0 0
명랑한 브룬펠시아 12.09.27. 14:30
모든것은 얼굴로 통일된다 = 패완얼
0 0
유별난 겹황매화 12.09.27. 14:48
유니클로 티는 사지마여 몇번입으면 늘어남 스파오 갠춘
0 0
무례한 극락조화 12.09.27. 15:21
스파오 자라 굿
0 0
냉철한 바위떡풀 12.09.27. 15:41
한 계절용
0 0
사랑스러운 우엉 12.09.27. 15:56
스파오가 유니보다 질이 좋다니 ㅡㅡ

핏은 스파오가 나을지 모르겠는데 질은 유니가 훨 나음
0 0
외로운 칡 12.09.27. 16:17
저 거기서 겨울야상샀었는데 두툼하고 좋던데요.. ㅋㅋㅋ
막 스쟁이처럼 튀는건아니었고 무난했어요 ㅋㅋㅋ
대신남자가게는 바가지가 심해서 걍 인터넷에 더 쌀거같아요
0 0
근육질 호랑가시나무 12.09.27. 17:25
저도 기본템은 걍 유니클로 자라 스파오 이런데서 사는데 간혹 좀
독특하고 좀 특이한거 사고싶을때 구경가요 ㅋㅋㅋㅋ
괜춘한것도 많음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