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역가는길 골목에잇는 남자옷가게
- 2012.09.27. 13:04
- 3053
그지하철역골목주변 남자옷가게많자나요
거기옷들 질은좋은편인가요??
거기서살까하는데..답변좀부탁드리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유가궁금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숙하고 진지한 맛이 있어야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옷 입는것도 자기맘대로 못입나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중에 나같은 상사 만나지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한테 물어보셔도 딱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거기서 옷 한번 샀었는데 아..진짜 한계절 넘기면 끝입니다..
물론 한군데서 한번 사봐서 다른데는 어떤지 모르겠지만요..
가격도 그렇게 저렴하지도 않고 그냥 백화점 할인할때 사는게 제일 낫지 않을까 싶네요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생 때 입기 문안한 폴햄, 유니클로(서면)
특히 유니클로는 한국의 베이지 하우스라할정도의 대중적인 옷이지만 품질은 좋다. 청바지 3년째 입는 중.. 그 외 켈빈 도 좋고 돈 좀 있으면 에비수, 해지스, 빈폴가는 거지 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바닥이 원래 그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핏은 스파오가 나을지 모르겠는데 질은 유니가 훨 나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막 스쟁이처럼 튀는건아니었고 무난했어요 ㅋㅋㅋ
대신남자가게는 바가지가 심해서 걍 인터넷에 더 쌀거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특하고 좀 특이한거 사고싶을때 구경가요 ㅋㅋㅋㅋ
괜춘한것도 많음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 이후에 입으면 철없는 종자로 보이니
재질에 대해 말하면 1년입으면 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