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남자 저한테 관심없는거죠?
- 2012.09.27. 22:43
- 3551
소개로 만난 남자에요
만나기전에 카톡도 많이하고 페북 친추도 하고 했어요
그리고 처음으로 만났죠
생각이 깊으면서도 재밌으신 분이였어요ㅎㅎㅎ 외모도 깔끔한게 마음에 들었어요!!!
만나는 동안 재밌었던 것 같아요 둘다 (나만 그런거였다면 ... ;;;)
그리고 다음날, 그 다음날 더 친해진 느낌으로 카톡도 많이 주고 받았어요
뭐 식사시간이나 수업시간 빼고는 거의 카톡 주고 받은 것 같네요
그런데 제 걱정은......... 남자분께서 한 번 더 만나자는 말이 전혀 없네요 일명 애프터신청?이라고 해야되나 무튼 그거요ㅋㅋ
여자인 제가 느끼기에는 마음에 들지 않지만 예의상 계속 카톡을 주고 받는 거 같아요
아니면 그냥 카톡친구나 아는 이성동생으로 지낼려고 그러는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고 있는게 맞죠??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사람이 절 어떻게 생각하고 확실히 있는지 모르니깐
선뜻 말을 꺼내기가 어렵네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의 직감으로 판단하면 됩니다. 적극적이고 유쾌한 스타일이면 가만히 있거나 그러지 않습니다. 어떻게든 이어나가려고 하죠. 소극적이고 유순한 스타일도 마찬가지로 용기를 내서 이어나가지만 그렇지 않다면 먼저 다가가진 않습니다. 전반적인 사정을 종합하여 직감으로 판단하는 수밖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직감으로는 그냥 아는 사람으로 지내고 싶어하는 것 같아요
남자들은 소개팅하고나서 애인말고도 그냥 알고 지내는 사람으로도 지내고 싶어하는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장관리까진 아니고 인맥관리인것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학번이 되기까지 많은 사람을 만나면서
터득하게 됐네요.. 좋은 연분 만나기를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감 없는 여자에게 카톡 계속 하는걸 시간낭비라고 여겨요 무조건.... 그남자분은 호감있는거에요
그러니까 ...님이 여자라고 해서 멍청하게 애프터 기다리고 있지말고 님이 먼저 신청하세요
여자가 먼저 애프터 신청하고 더 적극적으로 다가갈때 빨리 사랑이 물틉니다.. 명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의 경우 인지 모르나 일반화 하지마시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니까 여자로 전혀 안느껴질경우는 인맥 친구로도 할생각없고..
여자로는 느껴지나 호감은 없을경우는 친구로 할만 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분 혼자서 진전을 위해서 고군분투하는거 힘들어요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