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학생이 시험기간이라고 전과목 다 해달랍니다...
글쓴이
- 2012.09.27. 23:55
- 1490
영수과외인데 도덕 체육 음악 기술가정까지 해달라곸ㅋㅋㅋㅋㅋㅋㅋ
애가 셤기간 추석빼고 일주일남겨놓고 과외하게 되었는데 막막하네요 영수만해도 진짜 반꼴찌던데;;
어떻게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목마다 돈을 더 받으면 됩니다 - 고민끝
0
0
아픈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고추나무
동감. 얘야 쌤은 너에게 봉사하고 있는게 아니란다.
0
0
멍청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과목이든; 방법이있자나요 방법론을 가르쳐주는게 좋을듯 결국 공부는 자기가하는거
0
0
해맑은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과제로 돌림 숙제로 요점정리 시키고 요점정리토대로 제가 퀴즈 치고..
0
0
멍청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외학생에게 나도 셤기간이니깐 과외 미루자고....
0
0
촉촉한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가 시험기간이라 머리가 어케 된건가?
0
0
납작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럴수가
0
0
깨끗한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만 뽑아줘요 ㅋㅋㅋ 족보
0
0
교활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