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드네요..
글쓴이
- 2012.09.28. 00:02
- 2886
넘 외롭네요..ㅜㅜ
소개팅말고 자연스럽게 만나서 여친을 만나고 싶은데..
수업은 학과전공수업 뿐이고 .. 같은학과 여학생들은 다 여동생이고 동성친구로밖에 안보이고..
학교다니다가.. 버스안에서.. 점심을 먹는 식당에서.. 이쁘고 괜찮은 여성분들 힘들지 않게 보이는데..
외모만으로만 다가가기엔 확신이 너무 없고..
아..외로워.. 이 말이 입에 붙었네요..글쎄..
권한이 없습니다.
저랑비슷한처지시네요..ㅠㅠ
0
0
조용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당하게 다가가서 고백하세요. 전 고백해서 실패한 적이 없네요
0
0
무례한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철쭉
ㅋ
0
0
날씬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철쭉
저랑 똑같네요.
그런데 전 사람이 아니라서
그런데 전 사람이 아니라서
0
0
일등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비슷하시네요 ㅋㅋ 공대인데 과씨씨는 싫고
그렇다고 다른 과외활동을 하는것도 아니고 ㅋㅋ
그렇다고 다른 과외활동을 하는것도 아니고 ㅋㅋ
0
0
무례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구절초
과외활동?대외활동잘못쓰신건가ㅋㅋ
0
0
멍청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투구꽃
학과 외의 활동이란 뜻에서 쓴거에요 ㅋㅋㅋ
0
0
무례한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이팅
0
0
천재 여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