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질문
글쓴이
- 2012.09.28. 00:08
- 1249
이번에 마이러버 매칭되었는데
제가 모솔이라 여성분들이 멀 좋아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보통 여자분들은 어떤 음식좋아하세요?
막 고깃집이나 치킨집가는건 별로인가요?
그리고 어떤 애기를 해야 여자분이 즐거워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따듯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탈리안레스토랑
0
0
청렴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기랑치킨좋은데요 첫만남인데그런것보단 간단한게조을거같아요ㅋㅋ
0
0
털많은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꼭 그런건 아니지만
소개팅에서 고기 구으러가자, 치킨 먹으러가자는
좀 과장해서
'너님은 맘에 안드니까 맛있는거나 먹고 헤어지자^_ ^'
라는 뜻으로 받아들이는 여자가 많아요.
왜냐하면 고기랑 치킨은 먹는 모양이..
아 그 느낌이 있는데 글로적기 힘드네..
소개팅에서 고기 구으러가자, 치킨 먹으러가자는
좀 과장해서
'너님은 맘에 안드니까 맛있는거나 먹고 헤어지자^_ ^'
라는 뜻으로 받아들이는 여자가 많아요.
왜냐하면 고기랑 치킨은 먹는 모양이..
아 그 느낌이 있는데 글로적기 힘드네..
0
0
초연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유자나무
입.다묻히고 지저분하죠뭐 ㅋㅋㅋ
0
0
따듯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파스타
0
0
현명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피집 먼저 가시고 그 다음에 술집으로 가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