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부탁인데 고백 급하게 하지 마세요

글쓴이
  • 2012.09.28. 00:17
  • 3493

엉엉 부산대남성분들 왜이렇게 센스가 부족한가요..가 아니라 이렇게 생각하는 남자들이 많긴한데..

조금만 더 생각해봤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고민상담에서 연애관련 글 보면 제가 보고있는 연애블로그 주소 몇개 알려주고싶어 미치겠어요

하지만 알려주면 그 블로그가 유명해지고 나의 해님이 그 블로그를 알 가능성도 높아지겠지요

그래서 알려줄수없는데 미칠것같네요

제발 고백 급하게 하지 마세요

진짜 이거 하나만 부탁드릴게요

당신의 매력을 마구마구마구마구 어필한 다음에 하세요

그 사람은 아직 당신이 얼마나 매력있는 사람인지 몰라요

당신을 더 알면 못난점을 알까봐 걱정되요?

노력하세요. 준비하세요. 그리고 어필하세요.

고백은 그러고나서 하세요 제발

안지 얼마 안됐는데 고백하면 당연히 당황스러워요

좀 오래 알고 하세요

같은수업듣던 말한마디안한 사람이 연락처주고가면 연락하기 꺼려져요

수업중에 과제를 묻든 펜을 빌리든 뭐라도 하세요

모르는사람이 와서 사귀자고하면 사귈거 아니잖아요

그런건 당신 외모가 원빈장동건일때 하세요

그러면 여자쪽에서 이미 당신을 지켜보고 있었을거에요

블로그 알려주고싶게하지말아주세요


마이러버 하고 카톡 관련해서 많이 올라오는데요, 하루정도 연락 잘 안되는건 그냥 바쁜가보다 하세요

썸남/남친하고도 바쁘면 하루이틀 연락안하고살아요

오래 안 사이면 뭐 대충 이런저런사정있음 하고 이야기할수있는데, 아직 잘 모르니까 이야기할수없는사정일수도있어요

진짜 연락 안하려는거일수도 있지만, 사정있어서 못한거일 경우, 거기 계속 신경쓰고있다가 카톡 받으면 대화가 원활하게 되지 않을 수 있어요


제 글도 고민 맞습니다

여러분때문에 알려주고싶고 답답해서 미칠것같단게 고민이니까 제발 제 글 보고 참고하셔서 고민해결해주세요


ㅠㅠ 몇개나 썼다가 너무 많으니까 지저분해보여서 다 지움... 몰아서 써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2
의젓한 호두나무 12.09.28. 00:18
난 그럼 그냥 사귀자고 해도 괜찮겠네
0 0
초라한 석잠풀 12.09.28. 00:21
의젓한 호두나무
나두..^^
0 0
깨끗한 마타리 12.09.28. 00:34
초라한 석잠풀
한명 추가요
0 0
수줍은 동자꽃 12.09.28. 00:19
부탁하실꺼까지야;
0 0
부지런한 금새우난 12.09.28. 00:21
오늘도 사랑을 글로 배우지만
내 생각하니 처자들의 글이 참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소.
이런 글만 올라오는 게시판이 있는 것도 좋을 것 같소.
내 사랑의 카운슬러가 되어주시오....
1 0
냉철한 차이브 12.09.28. 00:22
고백에대해선 동감하나, 연락안되는건 이해 못하겠네요
그런 상황에서 남자가 원하는건 나 지금 뭐 한다고 너무 바빠라는 문자 한통이란걸 대놓고 말해줘도 왜 아무도 그래주지 않는걸까요
0 0
친숙한 생강 12.09.28. 00:22
부산대여성분들 지가 먼저 고백하면 머가 덧나나 아주 답답해 미치겠다 제삼자 입장에서
0 0
의젓한 호두나무 12.09.28. 00:25
친숙한 생강
옳소! 내여친빼고 예쁜애도 없음
0 0
발냄새나는 초피나무 12.09.28. 00:35
썸탈때 좋으면 카톡 절대 하루씩 잠수탈리가 없음 ㅋㅋ 여자들 폰 없이는 한시간도 못사는거 뻔히 아는데.. 잘 된 경우로 볼때 썸탈때 연락 잠수타고 그런여자 한번도 없었음
0 0
의젓한 호두나무 12.09.28. 00:36
발냄새나는 초피나무
수업중에 먼 폰을 달고살더만 옆에서 만지작대서 짱남
0 0
깨끗한 마타리 12.09.28. 00:37
발냄새나는 초피나무
ㅋㅋㅋㅋ글쓴이와 같은 내용의 여자면 아직 2G를 사용한다는 것이 이상하지 않겠죠...
0 0
깨끗한 마타리 12.09.28. 00:37
난 같은 수업 듣는 여자 아무한테나 가서 사귀자고 하면 100%성공이네 ㅋㅋㅋㅋㅋㅋ아 씐난ㄴ다
0 0
의젓한 호두나무 12.09.28. 00:38
깨끗한 마타리
널 좋아해
0 0
깨끗한 마타리 12.09.28. 00:41
의젓한 호두나무
그래 사귀자 그런데 니가 여자가 아니면 안사귈거야
0 0
의젓한 호두나무 12.09.28. 08:17
깨끗한 마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재미있는 사마귀풀 12.09.28. 00:51
매력이 음슴.
0 0
어설픈 향유 12.09.28. 01:14
이글을 읽는 남자분들은, 매력 발산 마구마구 하셔서,,
언젠가는 고백받는 날이 있기를 바랍니다^^
0 0
끌려다니는 숙은처녀치마 12.09.28. 01:24
아진쩌공감..너무조급하게하지않으셨으면
ㅠㅠ서로잘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하면 쫑날가능성많아요
진짜 케바케지만 여성분들 만남에대해 신중한분들 의외로많음 저도마찬가지
1 0
흐뭇한 돼지풀 12.09.28. 02:06
남자지만 공감한다. 진짜 무턱대고 돌직구 하지마라
그래놓고 ASKY?
0 0
의젓한 호두나무 12.09.28. 08:17
흐뭇한 돼지풀
난 맨날 돌직구해도 여자가 좋아죽더라
0 0
치밀한 미국미역취 12.09.28. 08:38
너무 늦게해도 문제
시간 질질 끌면 여자가 긴가민가해서 다른남자 만남
0 0
포근한 감자 12.09.28. 15:08
수줍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