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과에 정말 아름답고 제 이상형이 있는데
글쓴이
- 2012.09.28. 00:45
- 1642
너무 많다능
대략 정말 이쁜고 사랑스런 여성분 5명은 됨
대충 같이 수업듣는 사람들만 봐서 그렇지
진지하게 여럿보면 더 많을듯
이 정도면 눈이 낮은 편인가요???
그런데 그 님들은 나에게 관심이 없는듯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내가 듣는 과목도 마찬가지...........이쁘고 사랑스러운애 엄청 많음.......미칠거같음.........
0
0
못생긴 우산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우산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우산나물
ㅇㅇ 그런데 말 한번 걸기가 힘듦
솔까말 누구나 보고 반할 정도의 여햏은 많지 않은데 내가 보기엔 이쁨
솔까말 누구나 보고 반할 정도의 여햏은 많지 않은데 내가 보기엔 이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남친있다 꿈깨라
0
0
행복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가 여자면 대박인데..
0
0
진실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럴수가
0
0
개구쟁이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