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타이밍 딱 이때다 느낌이 안오나요?
글쓴이
- 2012.09.28. 01:16
- 1997
둘다 잘 지내고 있으면 그게 몇번을 만났던간에 서로 미묘한 감정이 흐르는게 느껴지면 그때가 고백타이밍아닌가요?
남자분들이 섣불리 고백하는게 친한사람, 오빠로 넘어가버릴거 같아서라는데 그건 자기가 상대방한테 너무 편하게느껴지도록 대해줘서 아님? 애초에 사귈 마음이 있으면 뭔가 너무 들이대지도말고 좋아하고있다 이런
느낌을 심어줘야지..
남자분들이 섣불리 고백하는게 친한사람, 오빠로 넘어가버릴거 같아서라는데 그건 자기가 상대방한테 너무 편하게느껴지도록 대해줘서 아님? 애초에 사귈 마음이 있으면 뭔가 너무 들이대지도말고 좋아하고있다 이런
느낌을 심어줘야지..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발랄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느낌을 잡기가 어려워서 연애가 어려운게 아닐까요-
0
0
개구쟁이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이 오는데-
저는 촉이 대롱대롱 와서 월척이다 싶으면 낚아요.
참고로 저는 여자고
남자는 자기가 좋으면 대부분 표현하잖아요.
나도 좋으면 오히려 내가 먼저 고백하는 편.
0
0
착잡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음 딱 그느낌이있는데 ㅋㅋㅋㅋ
글쓴이 현명하심 내스탈인데
널 좋아해
글쓴이 현명하심 내스탈인데
널 좋아해
0
0
의연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맨날 여자가 먼저 고백하던데
0
0
머리나쁜 배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부탁좀
0
0
활동적인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남자는 병ㅅ들이라 그냥 좋으면 마냥 좋아서 잘해줌
간혹 어장관리가 있는데 이런 넘들은 얼굴이 원빈
여자가 잘해주주면 어장관리일 수도 있고 좋아서 그럴 수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