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인 척 하지마 쫌 ㅡㅡ
- 2012.09.28. 10:37
- 3169
야ㅡㅡ 남자친구 있는거 알고 있으면서 왜 그러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안. 안그럴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분께서 오해할만한 행동을 했을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도 바보 아닌이상 여자가 그런행동 하지 않으면 그렇게 안합니다.
예전에 제가 알던 여자애는 자기 남자친구의 친구에게 그런행동 많이 해서 남친의 친구가 괴로워 했는데
정작 자신은 그런행동을 한다는걸 잘 모르더군요.
저는 절대적인 3자의 입장에서 이 상황을 지켜봤는데 여자가 잘못하고 있는데 정작 본인은 그 남친의 친구가 미친거 아니냐면서 발끈하더라는...
본인이 어떤행동을 했는지 부터 한번 되돌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금의 여지라도 주면 안 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말한 제 친구(여자)는 후에, 뭘 잘못했는지 제가 다 말해 주었고 본인도 본인이 잘못한것 같다는 것을 인정하였지만 하지 말라는 행동을 계속 하면서(그런거 아닐거라는 약간의 희망을 하고 있더군요)
결국에는 남친과 그친구, 여자와 그친구의 사이가 굉장히 멀어졌습니다.
남자가 여자분을 대하시는 모습이 조금이라도 이상하면, 받아주지 마세요. 문자는 씹으면 더 심각해 질 수도 있으니 카톡오면 확인은 일부러 하지 말고 자기전쯤이나 밥먹을 때 쯤에 바빠서 이제 봤다면서 답장한번 하고 그러세요.
(이때는 자야된다거나 밥먹어야 된다는 핑계가 잘 먹힙니다. 이런 걸로 몇번 대화 거절해 주면 남자도 자연스럽게 떨어져 나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해할만한 행동을 한 글쓴분도 잘못이고
그 오해를 해서 잘못된 행동을 보인 남자도 잘못이고
그러하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굴값하게 하네
어디서 어깨너머 경험한걸로 혼자만의 착각하다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남잔데요 여자나 남자나 동성보다 이성한테 친절하고 잘해주는 면이 있다고 생각해요~ 그런 호의를 구분 못 하고 마치 얘도 날 좋아한다, 남친처럼 챙겨줘야지 이런 식으로 판단하는 것도 잘못이죠. 아무리 좋아하는 맘이 있어도 남자가 상황을 넘 확대해석하면 쌍방 피곤해지고 좋은 친구일수도 있던 관계도 끝장나는 거임..대체로 여자 많이 안 만나 본 부류들이 이런 행동 많이 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정작 여자는 그게 어장이 아닌 친구라고 하고
남자는 나중에 스스로 물고기가 되었다고 슬퍼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락을 아예 다 차단하는건 글쓴이님 말대로 예의에 어긋나는 행동이고
오랫만에 만난 친구에게 오해를 사지않도록 대화내용에 남자친구얘기를 많이 한다든지해서
남자가 딴생각 못하게 해주는게 지혜로운게 아닐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