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놔?
글쓴이
- 2012.09.28. 14:37
- 1256
화욜일 5과목중 한과목빼고 다 휴강인데 우짜조?
권한이 없습니다.
째면 되지 그까이꺼 뭐..
0
0
흔한 큰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체휴강
0
0
흔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째면 되죠......님이랑 비슷하게 수강신청 한 사람들도 있을텐데 그 사람들도 다 쨀걸요...
0
0
애매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세 과목 다 수업하네요
0
0
유치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체 평점 괜차느면 째는 거지 뭐
0
0
착잡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개여뀌
오늘 부자가 많이 달리네 ㅎㅎ
0
0
착잡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2과목중 한과목만 휴강해서 그날 나머니 하나는 째고 자체휴강합니다요 ㅋㅋ
0
0
치밀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까이꺼 자체휴강
0
0
상냥한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석류나무
패배의 F학점
0
0
유치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