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보이는 인상이 좋지않나요??
글쓴이
- 2012.09.28. 18:23
- 2202
첨보는 사람들도 덜만만하게 보고...
권한이 없습니다.
부드러움이 강함 보다 나을때도 있습니다^^
1
0
엄격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암것도 안해도 무섭다캄ㅠㅠ 그소리자주들어서 짜증나요 전여잔데...
0
0
친숙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루여
0
0
밝은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보이는 인상은 처음 볼때 기피하기 쉽다던데요.
그래서 날 피하는 사람들이 많나.
그래서 날 피하는 사람들이 많나.
0
0
저렴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 보이는 인상은 그 사람의 됨됨이를 떠나 사람들이 다가가기 힘들어하죵
0
0
코피나는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
0
0
꼴찌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보이는 인상은 보면 그냥 반감이 들음 ㅋ 근데 좋은 경우도 많은것 같아요 누가 무시 잘 안하고
0
0
천재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보이면 싫던데요 ㅠㅠ
0
0
느린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진짜 안좋음..
0
0
청렴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